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0 (+92) | 2234 | 마나 | 330 (+25.0) | 755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67 (+1.5%) | 0.837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22 (+1.3) | 44.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1레벨 - 영광 : 기본 공격 시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6(+주문력의 1%)% 증가합니다.(최대 5회 중첩) 최대 중첩 시 희열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br>
6레벨 - 비상 : 공격 사거리가 525까지 늘어납니다.
11레벨 - 작열 : 희열 상태 공격 시 화염파를 발사해 15/20/25/30/35(+0.25AP)(+0.1 추가AD)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6레벨 - 승천 : 영구히 희열 상태를 유지하며 공격 사거리가 625까지 늘어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검은 대상과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60/100/140/180/220(+0.6 추가AD)(+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26/32/38/44/50%만큼 둔화시키며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 동안 15%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 케일의 다음 공격 사거리가 증가하며 대상이 잃은 체력의 8/8.5/9/9.5/10% (+주문력 100당 1.5%)만큼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공격은 케일이 11레벨에 도달하면 대상에게 적중 시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는 적중 시 효과 및 마법 아이템 효과가 적용되며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0/120/8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착취의 경우 미니언 치다가 e 로 한 대씩 착취 터뜨려 주시면서 라인전 하시구.
도벽의 경우는 적이 사정거리에 있으면 e 로 도벽 터뜨려주세요.
판테온도 마찬가지인데 평타데미지는 안들어가도 도벽은 터지거든요.
정면승부로는 이기기 힘드니까 미니언 못먹는거 도벽으로 충당하세요.
콤보랄껀 사실 딱히 없는거 아시죠? 굳이 콤보라고하면 q 맞추고 평타 때리다가 e 넣는거 정도밖에없는거 같아요. 평캔되는거 같으니까 평캔하시면 되구요.
이것도 취향에 따라 갈리겠지만 저는 회복보단 q 먼저 올리고 있어요.
일반에서 w 먼저 올리는것도 시험 해볼건데 아마 유지력으론 w 가 좋을거 같네요.
e 는 왠만하면 선마하세요. 잃은체력 퍼센트 데미지가 계속 상승하거든요.
이거로 딜교 한 대씩 하시면 되요.
그리구 e가 상대 체력 적어질 수록 쌔니까 막타는 e 로 치시면 좋을거 같아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빵테일땐 도벽드시고 짤짤이 넣으세요.
어지간하면 얘 밴하는게 맘 편할 수 도 있어요.
아직 상대는 안해봤네요.
존문가라 미안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을 버텨내야되요. 파이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