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0 (+92) | 2234 | 마나 | 330 (+25.0) | 755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67 (+1.5%) | 0.837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22 (+1.3) | 44.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1레벨 - 영광 : 기본 공격 시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6(+주문력의 1%)% 증가합니다.(최대 5회 중첩) 최대 중첩 시 희열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br>
6레벨 - 비상 : 공격 사거리가 525까지 늘어납니다.
11레벨 - 작열 : 희열 상태 공격 시 화염파를 발사해 15/20/25/30/35(+0.25AP)(+0.1 추가AD)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6레벨 - 승천 : 영구히 희열 상태를 유지하며 공격 사거리가 625까지 늘어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검은 대상과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60/100/140/180/220(+0.6 추가AD)(+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26/32/38/44/50%만큼 둔화시키며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 동안 15%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 케일의 다음 공격 사거리가 증가하며 대상이 잃은 체력의 8/8.5/9/9.5/10% (+주문력 100당 1.5%)만큼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공격은 케일이 11레벨에 도달하면 대상에게 적중 시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는 적중 시 효과 및 마법 아이템 효과가 적용되며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0/120/8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사실상 케일은 먼저 공격할수가 없습니다 .(라인이 당겨져 있지 않는 한에서)
11레벨까지 존버니까요 ^^ 상대가 무조건 들어옵니다.
E를 선마 안하는이유는 챔프마다 다른데 블라디 같은 경우는 E선마가 좋습니다.
하지만 돌진기 있는 챔프들에겐 Q가 딜+ 라인푸쉬력 때문에 Q를 선마 하거나 3레벨을 찍는게 좋습니다.
콤보랄것도 없습니다 이길만하면 Q평평 E 이런식으로 상대하고 질거같으면 Q ->W 도망간후 상대가 뒤도는 텀에 E
이게 끝입니다.
진짜 케일은 라인전 보고 하는 챔프가 아닙니다.
라인을 최대한 당겨야 하며 체력관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6렙 궁이 있다한들 쿨이 160초입니다 한번 빠지면 두번까지 죽을 수 있는 쿨타임입니다.
티어가 높아질수록 케일에게 다이브하는 정글,탑솔러들이 많아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이 친구는 답이없습니다.
스킬로 라인을 밀어주는 친구라면 좋지만 높은 티어일수록 라인을 홀드합니다.
다른챔프는 체력으로 홀드한다치면 이친구는 E로 버티면서 풀피 홀드합니다...
그렇다고 E견재? 넣으러 가는 앞무빙하면 바로 돌진합니다.
무조건 Q혹은 E가 빠졋을때 E를 넣으셔야합니다. Q를 먼저깔고 E를 쓰는 방법도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탑에서 무조건 솔킬타이밍 나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