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3 (+103) | 2364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1 (+3.5) | 120.5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5) | 15.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3.7) | 98.9 | 마법 저항력 | 29 (+2.3) | 68.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문도 박사가 5초마다 최대 체력의 0.4~2.3%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뼈톱이 챔피언과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외에 대상에게 적중하면 2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80/135/190/245/3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350/400/450/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재사용 시: 제세동기가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20/35/50/65/80 (+추가 체력의 7%)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회색 체력의 100%를 회복합니다. 이외에는 회색 체력의 50%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사용 시: 문도 박사가 왕진 가방을 맹렬하게 휘둘러 다음 공격 시 5/15/25/35/45 (+추가 체력의 7%)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수치는 문도 박사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이때 처치된 적은 밀려나며 지나치는 모든 적에게 최소 피해를 입힙니다. 작은 몬스터는 즉시 밀려납니다.
몬스터를 상대로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 맞추고 쾌속 접근의 효과를 받아서 준나 달려가서 평 e 평해서 3타 터트리기
1렙엔 q나 w 찍지말고 e 찍는게 좋다. 문도 정글이 초반 피 소모가 너무 극심하기 때문에 q나 w는 초반에 쓰기 안좋음
인베 가는경우가 아니면 왠만하면 e 찍자. e가 효율이 좋다.
그리고 2렙때 q를 찍어서 대형 몹에 활용하자 q 데미지가 은근 쌔니간 정글링에 도움이 좋고, 만약 2렙 때 싸움이 난다고 쳐도 q로 추노나 도망가기 용이함.
스킬은 e w q 순으로 마스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왠만하면 교전을 피하는게 좋음 우리팀 백업이 좋다면 시간을 벌어 쌈싸먹어도 좋고
근데 사실 정글 돌면서 피 관리만 잘해도 만났을 때 100% 진다 이건 아님 집공 문도도 은근 딜이 쌔서..
이건 플레이어의 손에 따라 다른 문제이므로 자기가 힘든 챔피언 밴 하셈
특히 베인은 후반가면 문도를 그냥 녹여버리기 때문에 나는 주로 베인을 밴함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