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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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5 (+94) | 2273 | 마나 | 310.44 (+33.0) | 871.44 |
공격력 | 55 (+2.75) | 101.8 | 공격 속도 | 0.625 (+2.22%) | 0.861 |
5초당 체력회복 | 7.92 (+0.55) | 17.27 | 5초당 마나회복 | 7.84 (+0.5) | 16.34 |
방어력 | 40 (+5.5) | 13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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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람머스 유저분들이 고민하는 부분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고정적으로 q선마를 합니다. 이유를 간단히 정리하면
1. 상대가 강인함,정화,수은 등을 가지고 있는 경우 E선마의 메리트가 크게 저하된다.
2. q스킬의 레벨업당 효율 증가가 e스킬보다 훨씬 좋다.
※q스킬 1레벨업당 쿨타임 2.5초감소 데미지 35증가 슬로우 10퍼 증가
※e스킬 1레벨업당 도발 지속0.25초증가 공격속도5%증가
3. 한번의 갱이라도 q스킬 선마시 q를 2번 돌리게 되는경우가 대부분이다.
4. 람머스는 갱킹시 도발도 중요하지만 슬로우를 잘 활용하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제 개인적인 생각일 뿐입니다. 도발선마를 하셔도 괜찮은 상황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w는 w레벨업당 고정수치가 오르는게 아니라서 템이나오기전 초반에 w스킬을 찍어도 효율이 높지 않습니다. w는 마지막에 찍는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저는 무조건 베인을 벤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천상계 몇몇유저는 람머스보고 초반에 e스킬3개이상 찍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런 경우 아니고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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