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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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0) | 2500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75) | 19.95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50 | 1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75 추가AD) (+0.04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150/200/250/300/350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10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6%)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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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나오는 상황인데, 라인 커버하다보면 스카너를 호구로 보고 상대 라이너가 아무생각 없이 미니언 통과후 천천히 오는 E를 맞아줄 때가 있음. 그러면 걍 앞으로 가서 강타 쓰고 궁쓰고 땡겨오고 풀리면서 평타면 스턴+쇼진 평타 한대면 e가 또돌아옴. 스턴, q평q평 하면 또 e돌아옴. 중간중간 w쓰면 상대가 쓰는 기술이나 2:1 상황에서 피도 안담.
탱커건 뭐건 다 씹어먹음. 스카너로 풀피 문도 잡아본적이 얼마나 있나여? 쇼진스카너는 밥먹듯이 합니다.
쇼진을 위한 스킬 레벨 트리. Q를 적당히 찍어 AD 계수 효과, 정글링과 갱킹 안정성을 높입니다.
6레벨 이후에는 E선마 9레벨에 W 2레벨을 찍어 쇼진 타이밍에 쉴드와 스턴으로 인해 궁이 있을땐
1:1 무적으로 만들어줌. 1:1 이나 2:1 처리한 후
풀피로 다음 행동을 이어나갈 수 있어서 오브젝트를 챙기는 플레이 등 이득을 많이 챙길 수 있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무리 쇼진 스카너가 궁보다 쇼진 효과가 더 중요하다고 해도
블랙쉴드과 속박 한번으로 스카너가 벙찌는 상황이 올 수 있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시작하면 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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