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제가 아는 것들을 공유하고자 이 공략글을 작성해봅니다.
밑에는 제 최근 전적입니다.
(새로 아이디를 만들고 만든 아이디를 본캐로 갈아탄 탓에 이 아이디에는 플레이 전적이 많지는 않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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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2) | 2324 | 마나 | 469 (+21.0) | 826 |
공격력 | 54.9 (+3.14) | 108.3 | 공격 속도 | 0.643 (+1.59%) | 0.81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승전보"라는 룬이 옛날에 "위험한 게임"이라는 룬이 존재 할때부터 사용했기 때문이지만 마음에 들지 않으신다면 뒤쪽은 바꿔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또한 능력치도 저는 상황에 따라 다르게 찍지만 보통 저 세팅으로 많이 플레이합니다.)
제가 유성을 사용할때의 룬이고요.
아까 말씀드렸다 싶이 [보조 룬]과 [능력치]는 알아서 찍어주시길 바랍니다.
공격 (1번째) : 저는 90% 쿨타임 감소를 듭니다.
(그 이유는 공속은 벨코즈에게 필요가 없고 투사체 속도가 빨라서 의미가 없으며 [적응형 능력치 +9]보단 [쿨타임 10퍼]가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딜로 이겨야 할 경우에는 [적응형 능력치 +9], 방어가 필요할때는 [방어력]과 [마법저항력])
방어 (3번째) : 상황에 따라 달라짐
(위의 경우와 같이 선택)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선택할때 적 라이너 혹은 적 팀의 조합을 보고 해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 들어서 뭐 하실려고요? [정글 해보세요]
: 랭크용 (상대 픽보고 써야할지 고민하니깐요)
적들은 7초 동안 공격 받지 않으면 유기물 분해 효과가 제거됩니다.
기본 공격 시 유기물 분해가 재적용되지만, 중첩은 쌓이지 않습니다.
궁극기로는 유기물 분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기물 분해 중첩 표시는 벨코즈 자신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을 맞히면 광선이 90도 각도로 두 개로 갈라집니다.
플라즈마 분열로 유닛 처치시 마나 소모량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이 스킬은 두 번 충전 가능하고, 18/17/16/15/14초의 충전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벨코즈와 가까이 있다가 이 공격에 맞은 적들은 스킬을 시전한 방향으로 약간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85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여, 2.5초 동안 마우스 커서를 따라가는 에너지 광선을 발사합니다. 이 때 마법 피해가 총 450/625/800(+1.25 AP)까지 상승하며, 광선에 맞은 적들은 속도가 20% 느려지고, 0.7초마다 유기물 분해 중첩이 쌓입니다. (최대 중첩 수 3회) 재시전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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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선마
선마 순서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미드는 상황에 맞춰서 선마
(라인 밀어야 하는 상대일 경우/q 맞추기 어려운 경우 선마, 딜로 찍어 누르고 싶으면
선마
서폿은 선마
스킬 콤보
기본
(체력이 없을때 / 궁으로만 죽지는 않을꺼 같을때 q 각도샷 해서 잡기)
쿨 기다리고
에 슬로우가 붙어있으니 맞추고 쓰는걸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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