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3 (+103) | 2364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1 (+3.5) | 120.5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5) | 15.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3.7) | 98.9 | 마법 저항력 | 29 (+2.3) | 68.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문도 박사가 5초마다 최대 체력의 0.4~2.3%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뼈톱이 챔피언과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외에 대상에게 적중하면 2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80/135/190/245/3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350/400/450/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재사용 시: 제세동기가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20/35/50/65/80 (+추가 체력의 7%)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회색 체력의 100%를 회복합니다. 이외에는 회색 체력의 50%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사용 시: 문도 박사가 왕진 가방을 맹렬하게 휘둘러 다음 공격 시 5/15/25/35/45 (+추가 체력의 7%)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수치는 문도 박사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이때 처치된 적은 밀려나며 지나치는 모든 적에게 최소 피해를 입힙니다. 작은 몬스터는 즉시 밀려납니다.
몬스터를 상대로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모두 체력이 소모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남발하면 큰일나요.
또한 모두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발동시 체력 소모값도 증가합니다.
은 한타에서 공격 받을 때 바로 켜주시는 게 좋아요. 체력 낮을 때 켰다가 죽는 경우가 있어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정글이면 라인전처럼 cs 수급을 방해할 수 없고 리븐 정글 자체가 매우 약하기 때문에 쉽습니다.
오염된 대형 식칼(Q) 3레벨 정도 먼저 찍어주시고 팡팡 던져주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킬만 주지 않는다면 올라프가 이길 수 없어요.
적어도 6레벨 전까지는 라인전을 사리면서 해주세요.
정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6레벨 전까지는 무리한 갱을 안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따는 것보다 따이지 않는 것이 중요한 것을 알아두세요..
을 드시면 초반 정글링이 훨씬 편해집니다.
윗팀이면 블루->두꺼비->늑대->레드(강타)->칼날부리->돌거북(강타)
아랫팀이면 레드->칼날부리->늑대->블루(강타)->두꺼비 순으로 잡아주시고 귀환하시면 됩니다.
아랫팀의 경우 다 잡고 귀환하고 체력까지 쭉 채우면 15골드 정도 부족해서 또는 를 사지 못합니다.
15골드 정도는 금방 채우니까 기다렸다가 사셔도 되고 을 판매하시고 즉시 사셔도 됩니다~
문도는 팀을 지킬만한 스킬이 없습니다. 을 사용해서 적 딜러를 물어뜯으며 어그로를 끌면 됩니다.
대치 상황일 경우 을 팡팡 던져주면서 적 챔피언의 체력을 깎아주시면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는 것보다 따이지 않는 것입니다 기억해두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