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진짜 안감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46 (+119) | 2669 | 마나 | 397.6 (+67.0) | 1536.6 |
| 공격력 | 58.9 (+3.9) | 125.2 | 공격 속도 | 0.64 (+3.7%) | 1.043 |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 방어력 | 21 (+4) | 8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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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메인 룬
1.
(감전) : 솔킬과 초반 교전에서 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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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로 듬
근접 AP 또는 상대하기 쉬운 AP 상대로 듬
2.
(기발) : 처맞으면서 버텨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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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 룬
1.
,
: 가장 무난함
2.
,
: 가장 무난함2
3.
,
: 상대가 탱이 없을때 ![]()
함께
4.
,
: 부패물약 시작할때
5.
,
: 견제 쎈 AD 상대할때
적응형 능력치
공
방
방 : 상대가 AD
공
마저
마저 : 상대가 AP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카사딘이 황천의 검을 충전하여 다음 번 기본 공격으로 70/95/120/145/17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4.5/5/5.5/6%를 회복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20/25/30/35/40%) 활성화 시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카사딘 근처에서 아군과 적이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5/3.5/2초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며 중첩 당 35/45/55 (+0.7 AP)(+최대 마나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500, 범위: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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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 상대할때는 Q 2개 찍고 E선마
상대가 들어오면 Q평W 감전
견제할때
QE보단 EQ 추천 사거리상 QE하면 E가 안맞는 상황이 생김
1. 무난한 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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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치베인 대신
가능
2. 상대가 쎈 AP or 존야 필요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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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치베인 대신
가능
3. 상대가 올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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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상대가 노탱에 AD, AP 골고루 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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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가는 이유
1. 초중반에 너무 약함 (후반에는 너무 쎔)
2. 대천사가 늦게 나옴
3. 대천사 빨리 뽑고 중후반 스노우볼링이 팀원에게 이득
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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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중 상황에 따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시간이 지나서 후반되면 이김
닌탑, 존야, 얼심 추천
결과는 울면서 CS먹다가 정글 다이브에 뒤지고 전령 풀림. 16분 미드 억제기 터짐
2. 상대가 카사딘 선픽 박아서 레넥 해봄
상대 카사딘 나 처럼 오열 결국 미드 오픈 나오고 18분에 상대 서렌침
100판하면 1판 나올까 말까함 하드카운터인데 만날 일이 자주 없음
근데 우리 팀은 맵 못봐서 불꺼지고 사망 ㅁㄷㅊㅇ로 ㅈ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사일 W가 카사딘 Q방어막에 씹히면 회복 안됨
수면 무서우면 정화, 헤르메스 ㄱㄱ
따라가서 개패셈 케로로가 한별이 한테 처맞듯이
어떤 챔프가 오든
초반에 좀 힘들겠지만 감전들고 대천사 나오면 딜교 이김
2코어까지만 나오면 다이김
AD상대로는
올리고
가는거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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