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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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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9.16 (+101) | 2366.16 | 마나 | 317.12 (+31.0) | 844.12 |
공격력 | 64 (+2.9) | 113.3 | 공격 속도 | 0.658 (+2.95%) | 0.988 |
5초당 체력회복 | 6 (+0.65) | 17.05 | 5초당 마나회복 | 7.36 (+0.45) | 15.01 |
방어력 | 37 (+5.1) | 123.7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60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종료 후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3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 (+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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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는 니기미 q짤 잘 하면서 이때다 싶으면 w로 들어가서 평eq로 조지도록 하자.
다만 여진을 들었다면 w는 여진이 발동될 때만 써주도록 하자.
1랩때는 시간 다 되서 라인을 가기 전까지는 스킬을 찍지 않고 있도록 하자.
비단 이건 판테온 뿐만 아니라 모든 라인의 챔피언들의 공통사항이다.
인베 가거나 인베 방어시엔 w가 좋기 때문에 시작하자마자 1랩 q를 찍는 버릇은 버려라.
개인적으로 궁은 하나만 찍어두고 e가 다 찍히면 그 때 궁을 찍는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딜교가 성립이 안된다 판테온의 q는 럼블 w 쉴드에 사라지고
대신에 판테온은 럼블q를 맞는 기적의 딜교환
정글의 도움으로 1킬 따도 힘들다. 한타 기여도 또한 넘사벽
선픽에 럼블 나오면 판테하지마라.

판테온의 장점은 초반 이기적인 q짤로 나만 이득보는 딜교가 된다는 점인데
올라프에겐 성립이 되지 않는다. 그저 대가리가 빠개질뿐...
선픽 판테 골랐는데 애 나오면 닷지도 좋은방법

다만 판테는 기본적으로 뚜벅이라서
역시 가장 큰 카운터는 정글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판테온 최대의 호갱 되시겠다. 상대 정글 개입 없이 라인전만 한다고 치면 cs세배까지
무리 없이 벌릴 수 있다. 정글 개입으로 인한 킬이 발생하지 않았다고 가정 시
보통 판테온은 상대가 6랩 찍으면 지게되는 챔프가 많은데 앤 궁 찍어도 이긴다.
다만 여름모기 조지듯이 라인전에서 밟아놓지 않으면 중후반 가서 스플릿하는걸
막을 수가 없다.

자비없는 판테온의 q짤로 빡친 잭스가 e로 가로등 돌리면서 들어오면 w로 살포시 스턴걸어
주고 빠지면 끝이다. 그 뒤엔 더더욱 자비없이 q짤을 날려주면 된다.
피오라와 마찬가지로 비슷하게 커버리면 중후반에 스플릿 못막으니까 라인전에서
조져놓도록 하자.

호구긴 호군데 2랩까진 판테보다 쎄다. 그러니 미니언을 좀 버리더라도 부쉬에서
떨어진 상태로 경험치만 먹고 라인 당기자. 3랩부턴 q짤 박으면서 적절히 we
써주면 이김









판테온의 승리 핵심은 라인전의 우위를 바탕으로 상대보다 앞선 성장력을 통해 다른 라인에 영향력을
행사하여 후반 원딜오브레전드가 되기 전에 게임을 끝내는 게 이상적이다.
1랩에 깝칠 상대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고 적당히 깝치도록 하자. 렝가같은 애한테는 1랩에 q짤한답시고 부쉬에
붙었다간 바로 퍼블나니까 부쉬에서 멀찍이 떨어져서 먹을 수 있는 미니언만 먹어주자. 그리고 판테온은
상대가 누구든 가급적 라인을 당기는 게 좋다. q짤 하고나서는 항상 부쉬로 들어가
미니언 어그로를 없애는 습관을 들이도록 하고 언제나 여유될 때마다 맵을 보면서 상대 정글을 체크해야 한다.
여진 쿨이 돌 때만 w로 들어가 q w 평 e q 풀콤을 먹이는걸 추천한다.
궁은 쿨이 돌 때마다 써주자. 본인이 상대 탑솔의 멱살을 잡고 후두려 패고 있고 상대 미드가 뚜벅이라면
금상첨화. 탑에서 3킬 이상을 땄다면 더 이상 탑 솔킬에 미련은 가지지 않아도 된다.
라인전 하면서도 항상 맵을 주시하다가 강가에서 싸움나거나 미드에 틈이 보이면 궁을 써주자.
텔을 든게 아니면 봇에 궁은 그다지 추천하지 않는 편이다. 포탑이 돈을 주기 시작한 이후로 봇에
텔없이 갔다오면 뭔가 개손해인 느낌적인 느낌...
라인전 우위를 바탕으로 오브젝트를 먹고 승기를 굳혀가다가 30분 안에 서렌을 받아내거나
상내 넥서스를 개발살 내는게 베스트.
어느 쪽 조합이 더 좋느냐 혹은 어느 쪽 딜러의 사거리가 더 기느냐 등등 판테온이 게임에 미치는 영향력은
미미해진 시간이 되었다. 궁으로 이니시를 열거나 스플릿을 하다가 궁으로 합류 후에 우리 딜러를 지키다
뒤지거나 상대 딜러를 물다가 q w 로 점프하는 중에 뒤지거나를 선택해주도록 하자.
어차피 풀템전에 이쯤 되면 판테온은.....주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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