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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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0) | 2500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75) | 19.95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50 | 1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75 추가AD) (+0.04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150/200/250/300/350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10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6%)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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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는 깡딜이 없고 체력퍼뎀만 오르는 스킬인데, 선마해봐야 쿨 짧아져서 정글링 좀 빨라지는거 말고는 그닥 이득이 없습니다.
Q선마를 해버리면 1레벨 E W의 낮은 둔화와 낮은 이속증가 Q 한번 긁고 적을 보내주는
그야말로 노딜 스카너가 됩니다.
스카너는 적과 붙는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E W순으로 선마하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왜 E를 선마하냐하면
정글링이 Q선마에 비해 빠르며
- 균열
(Fracture)
- 마나 소모: 55
-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 지속 효과: 균열과 꿰뚫기 스킬로 적을 수정으로 물들이면, 스카너가 방해 효과 지속 시간 동안 수정 충전 효과(활성화된 수정 첨탑 주위에서 얻는 효과)를 얻고, 또한 지속 시간만큼 균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사용 시: 스카너가 수정 에너지를 소환하여 여기 맞는 적에게 40/65/90/115/140(+0.2AP) 만큼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30/35/40/45/50%만큼 속도를 늦춥니다.
균열에 맞은 적들은 5초 동안 수정 독에 중독되어,스카너의 다음 기본 공격에 30/50/70/90/110 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고 1.25초 동안 기절합니다.
- 사정거리: 1000
저처럼 변태같이 스카너로 라인 서실 분들은 E로 미니언 일자로 긁어서 한 대씩 때리면 오히려 마나가 회복됩니다.
E 맞추면 이길것도 이기고 못맞추면 이길 것도 집니다. 도망갈 때도 E로 느리게 한 다음, 스턴걸어서 이속증가로 도망칠 수 있어요. 사실 저도 개못맞추지만 항상 맞춘다는 생각으로 쓰셔야해요.
기본 콤보는
E 맞추고 쫓아가서 Q평(스턴)
입니다. Q는 쿨 될 때마다 쓰세요.
스카너 E스킬이 정말 트페 골카 하위호환같고 브라움 Q보다 쓰잘데기 없어보이실수도 있지만 사실 스카너는 E스킬 잘 쓰느냐 못쓰느냐가 중요합니다.
스턴을 걸 때마다 쿨타임이 줄어드는데, 특이하게도 평타 CC중에 노틸이나 우디르처럼 중복 스턴 제한이 있는 스킬이 아니라서 미니언을 관통시켜 묻히면 연속스턴도 가능하고 라인에서 짤짤이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2. 상대가 궁극기에 수은을 쓴다.
- 수정 베기
(Crystal Slash)
- 마나 소모: 15
-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 스카너가 주위에 있는 모든 적에게 총 공격력의 0.15(+대상 최대 체력의 1/1.5/2/2.5/3%)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유닛에게 공격이 명중하면 5초 동안 수정 에너지를 충전합니다.
수정 에너지가 충전된 상태로 수정 베기를 하면 명중한 대상에게 총 공격력의 0.15(+대상 최대 체력의 1/1.5/2/2.5/3%)(+0.3AP)만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이 아닌 대상에게 기본 공격 시 수정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줄어듭니다. (챔피언을 공격하면 이 효과가 네 배가 됩니다.)
- 범위: 350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장판깔고 기둥세우고 도망가면 추노 안되는건 물론이고
제 방어력 뺏어가서 진입을 못하게 만듭니다.
적 끌고갈 때 느리게 만드는 것도 되게 짜증나요.
저도 스카너 뺏기면 트런들골라서 괴롭힙니다.
올라프 애니비아 트런들은 잘 안나오기라도 하지 얘는 자주 나와서 저는 밴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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