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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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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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어놓고 못맞췄다고 아XX 이걸 ? 하지말고 끝까지 붙어서 나머지 3타 터트리면서 쓰고 평타도 계속 쳐주고 실피가 됐다! [ ㄸㄹㄹㄹㄹㄹ] 야생의 이블린이 궁극기를 사용할 준비가 됐다!
하면서 꾸엥 ~ 해주면 [흐앙 이블린 xxx 털석.. 나 쥬금] 합니다.
간단하게 W걸고 쭉 쫓아가서 Q로 매혹 터트려주거나 E로 터트려서 스킬콤보 넣고 실피가 됐다면 R을 사용해서 마무리.
상대가 라인을 대놓고 밀고있고 앞으로 나와있다 한다면 로 뒤에서 ㅎㅇ ? 해주거나 옆에서 ㅎㅇㅎㅇ ? 해주면 아 xx 이블린 어딨어 ㅡㅡ 하면서 경계를 엄청 합니다 그때 무조건 로 터트리려고만 하지말고 상황에 맞춰서 가까이 붙어 스킬로 터트려 주거나 평타로 터트려주던지 로 터트려주면
만사okay 결과 All Right
한가지 더
갱 갔다고 무조건 킬을 내려고 하지말고 상대가 점멸이나 도주기를 사용해서 빠지고 있다면 무리하지말고 다음 먹잇감을 노려줍시다 어차피 도주기나 점멸이 빠진 상대는 나중에 죽게 되있음 약간 먹이사슬 같은 느낌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x같은 xx
근데 또 싸이코같은 애들은 그걸 쫓아와서 죽임 이래서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같은 임
근데 또 궁찍고 룬메 뜰 타이밍 되면 이김 ㅎ
상대적으로 이블린이 스킬 쿨이 더 빨리 돌거든요 초반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블린이 쌔지는 이유는 알아서 죽어주는
바보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성장 차이가 벌어져서 쉽다고 느껴지는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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