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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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9.16 (+101) | 2366.16 | 마나 | 317.12 (+31.0) | 844.12 |
공격력 | 64 (+2.9) | 113.3 | 공격 속도 | 0.658 (+2.95%) | 0.988 |
5초당 체력회복 | 6 (+0.65) | 17.05 | 5초당 마나회복 | 7.36 (+0.45) | 15.01 |
방어력 | 37 (+5.1) | 123.7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60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종료 후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3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 (+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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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28일부터 Q를 짧게 써도 체력 25% 미만인 적에게 추가딜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판테온 콤보
5스택
[ R > W 3타 > Q > 평 > 평추노 > E > Q 혹은 차징Q ]
[Q > W > 평 > E] - cc기 호응
[W 3타 > Q > 평] - 선 이니쉬
3-4스택
[ W > 평 > Q > 평 > E ]
[ W > Q > 평 > 평 > Q or E ]
2스택
[ W > 평(2타) > Q > E ]
판테온은 흡혈 혹은 체젠 개념의 스킬이 하나도 없어서 정글링이 힘들다
고로 스킬 특성을 살려 대미지를 줄이거나 체력 소모없이 정글링을 하는게 관건이다.
이러한 사정에 따라 레드와 블루 스타팅에 찍는 스킬이 서로 다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강화 Q 먹이러 가다가 잘 못하면 역킬의 위험이 있습니다.
6렙? 로밍? 다 필요없고 도망치는게 좋습니다.
레알 역겨운 놈입니다.
녹턴의 장막은 1렙 쿨타임이 20초나 되어 w 스턴을 모조리 막기에는 힘든 편입니다.
거리를 재면서 Q짤과 E를 적절히 섞어 평타를 씹으면 그럭저럭 반반가거나 이길 수 있죠.
(판테의 E쿨도 매우 길어 조심해야 합니다. e가 없다면 딜교에서 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굉장히 쉬운 상대로 생각할 수 있지만 108갱을 당할 때가 문제입니다.
정글이 라인전만 커버 쳐준다면 판테 특유의 로밍력이 제한되는데
궁쿨에서 밀리고 시야도 안보이기 때문에 다른 라인들이 굉장히 편해집니다.
미드가 한 번 풀리면 다른 곳에서 ㅁㄷㅊㅇ가 나오기 시작하며 게임이 불리해집니다.
(녹턴+엘리스)(녹턴+자르반) 이런 조합 굉장히 주의해주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장막을 써도 핵심딜인 Q로 치고 빠지기 매우 쉬습니다.
게다가 판테의 e는 정면 공격 무시이기 때문에 아칼리의 딜을 막을 수가 있죠.
2렙 맞딜 바릅니다.
3렙 맞딜 바릅니다.
4~5렙은 무난하게 이기니 조심하면 아무일도 없습니다.
6렙되면 상성 뒤집히니 로밍 위주로 터드려주세요.
킬각도 쉽게 내주는 친구이므로 미드로 나올거 같다면 칼픽해주면 됩니다.
좀 더 요령있는 설명을 해드리자면 사일이 W로 체젠하는 순간 Q치명타 조건을
깨버리지 못하도록 W평 점화로 순식간에 붙어주세요.
감전 평타+점화딜 때문에 상대가 체젠을 해서 역킬을 볼 수가 없습니다.
또 궁을 강탈해 로밍 갈려고 해도 판테 W면 궁이 취소됩니다. 개꿀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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