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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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리메이크 판테온 스킬 아이템 빌드 가이드라인
리메이크 판테온 아이템 스킬 빌드 가이드라인
아직 초반 다이브를 매우 쉽게 할수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9.16 (+101) | 2366.16 | 마나 | 317.12 (+31.0) | 844.12 |
공격력 | 64 (+2.9) | 113.3 | 공격 속도 | 0.658 (+2.95%) | 0.988 |
5초당 체력회복 | 6 (+0.65) | 17.05 | 5초당 마나회복 | 7.36 (+0.45) | 15.01 |
방어력 | 37 (+5.1) | 123.7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키스톤은 
택 1

은 프로선수들은
을 쓰는모습이 많은데 우리같은 다이아 미만 심해 유저들은
가 아쉬운 상황이 굉장히 많음...
는 
는 별로 소용이 없다.

딸피 시너지.

국민룬 반고정 마나는
만 있어도 절대 모자르지 않다
별로다 걍 
들자



























필멸자의 의지 (Mortal Will)
스킬 사용 또는 공격을 5회 하고 나면 다음 기본 스킬이 강화됩니다.

혜성의 창 (Comet Spear)
마나 소모: 25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짧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찔러 적중한 적들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혜성의 창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감소합니다.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방호의 도약 (Shield Vault)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판테온이 적에게 돌진해 최대 체력의 6/6.5/7/7.5/8% (+추가 체력 250당 1%) (+주문력 100당 1.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60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600)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60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600)

방패 돌격 (Aegis Assault)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판테온이 방패를 들어 지정한 방향의 적들과 전투를 시작합니다. 1.5초 동안 포탑을 제외한 해당 방향의 피해로부터 면역이 되고 총 공격력 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시간이 끝나면 판테온이 방패로 타격하며 55/105/155/205/255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종료 후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3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400)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종료 후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3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400)

거대 유성 (Grand Starf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기본 지속 효과: 판테온의 방어구 관통력이 10/20/30% 증가합니다.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 (+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 (+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상대가 근접 챔피언일 경우는





상대가 원거리챔이어서 한큐에 쏟아넣는 딜교환을 해야한다면
를 들어준다.

이경우에는
는
에 사용해서
평(강화)
평을 하는데 여기서 중요한건
강화평을 하는 동시에
를 욱여넣을수 있다. 즉
평
평평이 나간다는것. 즉 w를 하자마자 4스택을 모을수 있고, 여기서 상대의 행동에 따라 선택지가 생긴다. 평타 한번만 더치고 바로 
를 사용하느냐 혹은
를 바로 사용해서 
를 준비하느냐. 상대 반응을 보고 유동적으로 대응하도록 하자.
는 이후 다이브 상황에 대비해서 상대의 이건 진짜 맞으면 안된다 싶은 스킬이 있는게 아닌이상 모 선수의
의
는 궁극기라고 생각하고 사용해야한다는 발언처럼 정말 최대한 아껴서 사용하도록 하자
















스킬 활용 팁


다시 말하지만
는 정말정말 아껴써야한다 어차피 딜은 막타 제외하고는 그거 찌르는동안 평타치는거랑 다름없다 최대한 아끼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무조건 극딜이다.딜탱할꺼면 이딴캐릭 하면안된다.



를들고 전 라인을 다 조져야한다. 적 미드가 미드타워에서 안나올 때까지 걸어가서 찌르고 궁으로 찌르고 아무튼 존나게 찔러야한다.

를 들면 요우무키고 뛰는거나 궁
로 날라가는거나 별차이없다. 계속 뛰어다니자.
로 라인복귀해서 씨에스 정리하는것도 나쁘지않다.
로 쌓인 미니언 한번에 정리하면 기분좋다.
있다고
안사는 개짓거리 하지말자 둘다 있어야된다.
생존은
하나 믿고 극딜 가는수밖에 없다.

딜이 딸리는순간 끝이다. 존재감은 슈퍼미니언 수준으로 떨어지고 우리팀은 탑차이를 느끼게된다




다이브 능력은 라인전 중후반까지는 말할게 없이 뛰어나므로 쫄지말고 계속 뛰어다니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퀸
퀸은 먼 탑캐릭으로 해도 다좆같다 잘 안나오니까 그러려니 하자

오른
이런새끼들 극혐이다 미쳤다고 탱템만 올리는새끼들 시간 지날수록 기여도 쟤는 올라가고 나는 떨어져서 초조해질수밖에 없다 비슷한 예로 문도 나서스등이 있다.그중에서도 오른은 딜교환도 쉽지않다 첫템 천갑사오면 난 부패물약이라 딜1도 줫나 안박힌다

다리우스
한번 삐끗하면 대가리터지고 타워에 쳐박혀서 씨에스 냄새만 맡아야함 판테온은 도주기가 없어서 유체화 들고오면 쉽지않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외에 갱호응이 좋은 캐릭터들이 짜증나는 편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후반까지 가지말자.
팀파이트시 역할
어그로 핑퐁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애초에 지금은 고티어에서 쓸만한 캐릭이 아닌것같다 도 줫도 야스오나 브라움이랑 다르게 투사체 막는것도 아니고 한방향에서 지만 뎀지 안들어오는거라 유틸적으로 뭔가 활용방법이 많지도 않다 근데 똥꼬찌를떄 기분좋아서 계속하게된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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