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9.16 (+101) | 2366.16 | 마나 | 317.12 (+31.0) | 844.12 |
공격력 | 64 (+2.9) | 113.3 | 공격 속도 | 0.658 (+2.95%) | 0.988 |
5초당 체력회복 | 6 (+0.65) | 17.05 | 5초당 마나회복 | 7.36 (+0.45) | 15.01 |
방어력 | 37 (+5.1) | 123.7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룬은 칼날비로 감전에비해 순간 폭딜은 낮고 정복자보다 지속전투에 약할수도있지만
칼날비의 공속증가효과가 강화W에도 적용이되고
칼날비는 강화W를 적에게 사용하고 스턴이끝날때까지 W-강화평타3대-평 을 다박아넣을수있으며 한스턴에 5대를 칠수있게됩니다. 이렇게 강화Q나 강화E를 쓸수있게되서 판테온의 스킬효과를
최대한으로 활용할수있게되고 강화스킬에 붙은 여러유틸효과를 더 쉽고효과적으로 이용할수있게됩니다.
첫하위룬으로는 W스턴이나 강화Q둔화로 터트릴수있는 비열한 한 방, 사실 궁에도 터지는 돌발일격도사용가능하지만
초반부족한 딜을 좀더 매꿔주는 비열한 한 방이 더 좋은것같습니다.
두번째하위룬은 시야수집,근데 이것도 취향이긴함
세번째하위룬은 초반 정글링에 유지력을 주는 굶주린 사냥꾼
끈질긴사냥꾼도 취향에 따라 들어줄수있습니다.
보조룬은 정밀의 승전보 최후의일격,들어가서 싸우는챔피언들 국룰임
이 룬에서 본인이 칼날비 판테온을 정글로기용하는 이유가있음
일단 판테온이 라인가면 보통 정복자나 여진을 많이드는데
정밀이나 결의와달리 라인전상성이 엄청좋지않은이상 지배의 칼날비로는 초반라인전이 굉장히 어려움, 그렇다고 보조룬을 영감으로들어버리면 한타력이 약해지고 칼날비판테온의 핵심은 강화W임. 그리고 패시브스택은 정글몹을때려도 차니까
일단 정글로써 기용해보려고함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60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종료 후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3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 (+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칼날비는 발동시 최대공격속도를 초과해 공속이 높아지기때문에 강화W의 3타속도역시 증가합니다.
따라서 다른룬을 사용하는 판테온과는 다른 콤보가 가능해집니다.
풀스택일때 -평평평-평-강화Q 혹은 강화E
1스택이상일때 -평평평-강화Q나강화E
0스택일때 -평평평--강화E
강화W를 쓸때 칼날비가 터지면 거의 0.7초만에 3타가 다 쳐지고 점멸같은 즉발성 이동기를 쓰는게 아닌이상 스턴이 끝나기전에 평타를 한대 더 칠수있습니다. 강화W를쓴후 강화Q나 강화E를 바로 쓸수있게됩니다.
그냥W를 써도 평타 2대나 상대가 이동기나 생존기가 없을경우 3대까지도 칠수있게됩니다.
그리고 판테온이 2렙 E를 찍는 이유는 피관리때문입니다.
1렙땐 스킬딜량이 독보적인 Q를찍고 레드나 블루를 먹은뒤 바로 칼날부리나 늑대를 치는데 E로 효과를 최대한 터트려서 피관리를 해주셔야 정글링이 수월합니다. 그리고 애초에 판테온은 QWE중 하나라도 없으면 맞다이가 약합니다. 그냥 3렙찍기전엔 정글링만 해주세요
다음은 Q-W-R-E 순으로 마스터해주세요
칼날비 판테온을 하게된다면 템트리도 약간 특이하게 가줍니다.
일단 정글템은 파랑강타에 용사를 가주시고
빠른합류를위해 기동신을 사줍시다.
초중반 탱킹력이 필요하다싶으면 헤르메스나 닌탑을 가주셔도 무방합니다.
2코어가 몰왕인데 몰왕을 가는이유는 공격력40을 줌과 동시에 공속과 생명력흡수로 정글링이 힘든판테온에게 엄청난도움이되고 지속효과에 붙은 평타를때릴때마다 현제채력의 8%에 해당하는 추가피해를 입히는 효과때문에 강화W의 딜이 엄청나게 쌔집니다. 특히 피가 많을수록 판테온은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게되며 사용효과로 추노역시 편하게됩니다.
3코어도 쇼진으로 조금 특이한데 판테온은 궁으로 초장거리 합류가 가능한 챔피언입니다.
판테온의 궁극기는 딜에 치중한것이아닌 극강의 로밍력에 의의를 두는 궁극기이며 스킬쿨타임이 긴 편이고
스킬의존도가 강한 판테온에게 아주 좋은아이템입니다.
쇼진의창의 용의 각성효과는 강화W를썻을때 W-평평평-평-강화Q 콤보를 썻을때 W의 쿨타임이 거의 3초까지 줄어 들게됩니다. 여기서 강화W콤보를 쓰고 몰왕검의 사용효과를써서 평타카이팅을 3초정도 하다가 다시 W를사용하실수도있습니다.
즉,기존의 암살자형식의 판테온은 궁으로 내려와서 한명한테 스킬다꼴아박고나선 할게 별로없었다면
칼날비 판테온은 내려와서 한명을 물어서 죽인다음 바로 패시브가 활성화되며 스킬쿨도 거의 초기화되서 2~3초내로 다시 다른한명을 물수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몰왕과 쇼진의 능력치도 거를게없고
4~5코어는 생존력과 유틸성을 주는 망자의갑옷과 수호천사를 사주도록합시다.
몰왕,쇼진의 좋은점이라하면은 스킬을 난사할수있으면서도 딜 역시 강력해서 드락사르-요우무템트리보단 즉발성 폭딜은 불가능하지만 지속적인 한타와 어느정도 보장된 폭딜 그리고 한타에서의 엄청난 존재감입니다.
특히 판테온의 패시브와 강화W의 효율을 극한으로 보기때문에 4코어 쇼진까지 나온상황에서는 타 룬이나 아이템과는 확실한 차이가 있다고 말할수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냥 쌘애들한테 약함
W때문에 스턴도안들어가고 지속딜은 비교불가한수준
즉발성 CC기가 없다는것을 제외하면 판테온의 상위호환이라고 봐도 무방함
근데 뭐 이건 녹턴과의 1ㄷ1상성이고 포커싱만 다른놈이 당해주면 궁도따라가서 팰수있고 W만빠지면 강화W콤보로 녹일수있습니다.
누누나 세주아니같은애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W로 붙어서 개패면됩니다.
근데 킬먹고 잘큰 카밀이 궁박고싸우면 죽을수도있으니 조심
Q를 먼저안빼고 심리전해도 딱히 상관없는게 W는 타겟팅이라 빗맞출일이없고 E로 마이의 모든딜을 다씹어버리면서 뺄수있기때문에 상성상 질수가없습니다.
이블린말고도 탈리야도 판테온이 상대하기 쉬운데
둘의 공통점을 보자면 우선 얘네들은 암살을해야하기때문에 접근해야한다는점
그리고 별다른 생존기가없거나 생존기가 궁인 경우임
즉,순간폭딜이 강하지만 지속딜이약하고 이동기나 생존기가 부실한경우
판테온이 상대하기 쉬움
딜하는 타이밍이 확실한애들한테강함
라던지 이라던지 라던지
콤보박히면 겁나아픈데 스킬빠지면 할거없는애들
E만 있으면 이런애들한테는 구조적으로 질수가없음
근데 E스킬의 쿨타임이 1렙기준 22초나되서 지속적인 싸움이나 역갱당할일은 피하는게 상책
그 외에도
나 같이
주요 스킬이 논타겟팅이면서 몸도약하고 도주기도없는애들한테도 강함, 논타겟팅 스킬을 쓰려는 각이보일때 역으로
W로 들어와서 패주면 무조건이기고 설령 맞을거같다해도 맞기전에 E키면은 장판딜도 다 씹을수있어서 그냥 막고 패도 괜찮음
그외 탱킹이 되는 챔피언이나 근거리 전투력이 매우 강한애들은 좀 힘듬
나 같은경우도 딜할타이밍이 확실해서 E로 반응하긴 쉽지만
E의 쿨타임이 매우 긴것에 비해서 얘네 둘의 스킬쿨은 짧은편이고
E가없으면 딜교에 밀리고 CC기도 많아서 까딱하다간 그냥 골로갑니다.
특히 리신의나 사일러스의 은 을 무색하게 만들만큼 한타에서 큰 영향력이있어서
피지컬차이가 나지않는이상 불리한것같습니다.
한번 써보셈 츄라이 츄라이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