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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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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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 R -> Q -> E -> W순으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킬콤보를 익히기 전 먼저 매혹의 매커니즘을 아는것이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1. 저주(W)를 2.5초이상 지속하고(하트가 가득 차고) 스킬or평타를 맞출 시 -->> 이속65% 감소 및 매혹(이블린을 따라옴)
2. 저주(W)를 2.5초 지속하지 못하고 (하트를 가득 안채우고) 스킬or평타를 맞출 시 -->> 이속65% 감소
거리가 가까울 때는 W -> 패시브활성화중일땐 E , 그렇지않을땐 평타 (매혹) -> 매혹대상에 QQQ -> R
거리가 멀 때는 W -> QQQ(슬로우) - > E -> R
이렇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패시브 악의장막(적에게 맞지 않았을때 발동)이 활성화 상태일때는 E스킬이 돌진을합니다. 하지만 활성화중이지 않을때는 돌진하지 않으므로 이점 유의하셔서 콤보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대표적으로 앨리스, 리신, 신짜오 등이 있습니다.
이블린은 6렙 은신 전 갱킹이 매우 안좋은편이기에 빠른 갱킹 및 카정으로 승부를 보는 초반
정글러들에게 쥐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누누도 역시 어렵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분명 `6렙`정글이기에, 어떻게 본인이 6렙이 될때까지 팀원들의 갱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는지 생각하며 플레이를 해야할것입니다.
6렙이후에는 모든 정글 다 할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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