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1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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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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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설명
이블린을 잘 모르시는 분을 위해서
스킬 설명부터 하고 가겠습니다.
P:악의 장막
이블린의 패시브는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250~590은 레벨에 따라서 고정적으로 올라가는 수치 입니다.
'위장' 효과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위장 효과는 일반와드에게는 시야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어와드와 렌즈에게는 이블린이 보입니다.
이블린은 이렇게 상대 챔피언에게 가까이가면 노란색의 눈이 생깁니다.
이 눈은 상대방이랑 가깝다는 의미뿐입니다.
또 이블린이 부쉬를 가지 않고도 확인 하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머리위에 느낌표로 확인 하는 것 입니다.
부쉬에 핑와가 있을 경우도 챔피언과 마찬가지로 느낌표가 머리에 생기니까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부쉬에 핑와가 있을 경우도 챔피언과 마찬가지로 느낌표가 머리에 생기니까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Q:증오의 가시
이블린의 Q는 처음 일자로 맞춘 대상에게 나머지 3타가 추가 피해가 있습니다.
또 이블린의 Q는 패시브로 은신에 들어가서 나타나는 원의 거리보다 조금 더 길어서 맞추기도 쉽습니다.
W:황홀한 저주
이블린의 W는 매우 긴 사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로인한 갱킹이 쉽습니다. 상대방에게 가까이 붙어서 W는 쓰는 것이 아니라 내가 도착할떄 쯤 매혹이 걸릴 수 있게 쓰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이블린의 W는 2초를 기다리고 스킬이나 평타를 통해 매혹을 터트리면 챔피언에게는 마저를 낮추고 몬스터에겐 추가데미지가 들어갑니다.
하지만 기다리지 않고 터트릴 경우 챔피언에게는 마저를 낮추는 기능은 없고 60%의 슬로우를 2초동안 남깁니다.
몬스터에게 추가데미지 기능은 없고 챔피언처럼 슬로우만 남깁니다. 이로인해 생각할 수 있는 점은 이블린의 W는 상대방이 가까울 경우 매혹의 W 차징 시간을 기다리지 말고 슬로우를 이용해서 상대방을 따는 것이 좋습니다.
1렙 W 범위
5렙 W 범위 보다시피 5렙 W는 화면을 꽉 채웁니다.
뒤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렉사이는 대표적으로 패시브가 은신 감지가 가능하여서 상대하기 까다롭습니다.
또한 요즘 렉사이들은 칼날비를 자주 들고와서 맞딜하기도 어렵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모스트2가 렉사이라 상대하기 쉽지만
이블린을 플레이 해보신 경험이 적다면 밴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맵리를 하고 위치를 알려줘야 쉬워지는 캐릭터 우리팀이 갱을 안 당하기를 빌어야합니다.
원거리 기절인 고치때문에 들어가기도 쉽지않으며 거미 폼 E인 줄타기로 도망가기도
하여서 쉽진 않습니다. 하지만 후반 갈수록 유통기한이 오기떄문에 이블린이 유리해집니다.
제가 밴하는 캐릭터 6렙 이후에 갱 다니면서 역갱 당할 경우 이블린의 궁을 뺴앗아
우리팀이 먼저 죽거나 맞궁을 빼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심지어 궁으로 잡을려고 하면
피흡으로 인해서 이블린 궁을 이용한 킬을 내기도 어렵습니다.
역으로 킬을 따일 수도 있으니 렉사이 상대가 가능하신 분은 사일러스 밴을 추천드립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6렙 이후엔
파일럿의 뇌지컬과
피지컬에 달려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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