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6 (+119) | 2669 | 마나 | 397.6 (+67.0) | 1536.6 |
공격력 | 58.9 (+3.9) | 125.2 | 공격 속도 | 0.64 (+3.7%) | 1.043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카사딘이 황천의 검을 충전하여 다음 번 기본 공격으로 70/95/120/145/17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4.5/5/5.5/6%를 회복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20/25/30/35/40%) 활성화 시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카사딘 근처에서 아군과 적이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5/3.5/2초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며 중첩 당 35/45/55 (+0.1 AP)(+최대 마나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500, 범위: 150)
딱 한가지만 기억하면됨
r를 딜링기로쓸껀지 아니면 접근해서 eq묻히고 빠질지
이건걍 경험에의한 판단임 콤보딱히없고 평타에 목숨안걸어도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ap는 기본적으로 다쉬움
아리나 아지르같이 사거리로 초반견제하는애들상대론 좀 반반임
이때 존나굴러가서 후반까지 답없는경우가있고
이때 존버잘해서 후반에 영향력 이기는경우가있고
사실 다필요없고 카사딘은 초반 라인관리만 할줄알면됨
미드라인을 반 갈랐을때 내쪽으로 2티모미터정도만 당겨놓고 파밍하는게 베스트고
5렙부턴 타워에 한대맞은 원거리미니언이 평타한방에 정리되는 ap기준 받아먹기 가장편한 캐릭이라 파밍도 수월함
미드가 카사딘인데 정글이 바위게빽업봐달라고 징징대거나 바위게에 목숨건다? 걍차단하고 할거하셈
어짜피 겜보는안목이 그수준이면 봐줘봐야 못하는애고 내가커서 혼자겜할수있는상황에 브레이크안걸리는게 가장중요
물론
아군정글이 이겨서 상대미드만 막아주면 알아서 바위게먹을수있는 상황이면 라인대충 밀어주면서 견제해주면됨
상황에따라 유동적으로 하라는거임 카사딘이니까 무조건바위게안가 가 아니라
또한 16렙에 목숨걸고 쌍둥이나가는데 사이드처도는 애들있는데
16렙찍을라고 겜하는게아니라 이길라고 겜하는거 명심하셈 11렙만찍어도 운영엔 불편함 없음
16렙찍는다고 타노스마냥 다패는거도아님 궁3렙 의존도가 가장큰 캐릭인건 맞지만
카사딘은 콤보도없고 피지컬오지게타는 캐릭도아님
마음가짐만 있으면됨
어떤 좆같은상성을만나도 6렙전에 안따일라면 안따일수있음 cs한두개에 목숨걸면서 q파밍하는 멍청한짓 하지말고
q는 상대견제하고 피관리하면서 경험치만 안밀리겠다는 마인드로하면됨
끗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