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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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275 (+35.0) | 870 |
공격력 | 62 (+2.6) | 106.2 | 공격 속도 | 0.721 (+2.7%) | 1.052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45) | 14.65 |
방어력 | 38 (+4.7) | 117.9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녹턴이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그림자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적 챔피언과 몬스터 공격 시 3초 감소)
공격 대상 미니언 이외에 미니언은 피해량 및 체력 회복량이 5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궤적에 있는 동안 녹턴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으며, 이동 속도가 15/20/25/30/35% 증가하고 공격력이 20/30/40/50/6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사용 시: 녹턴이 1.5초 동안 마법 방패를 생성하여 적의 다음 스킬을 방어합니다.
방패로 스킬을 막아낼 경우 5초 동안 녹턴의 공격 속도가 2배로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피해망상이 발동된 동안 녹턴은 적 챔피언에게 돌격하여 150/275/40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0/3250/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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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템트리가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 저가 템트리 바꾸고 나니 바로 다이아 3으로 올라왔습니다... 이만큼 템트리가 중요합니다그다음 아이템도 녹턴이 들어가고 나서? 그래도 한번쯤은 살 기회를 더주는가 좀더 좋다는것을 깨달았습니다.물론 쇼진이나 양날도끼가 안좋다는 말이 아닙니다. 하지만 상위티어로 갈수록 1대1의 찬스는 줄어들고 한타나 소규모 한타를 해야하는 상황이 많이 오기때문에 그때마다 살아갈수있느 기회를 좀더주는 아이템을 가주는게 더 좋다는것이 저의 의견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궁으로 들어가면? 궁을써서 대미지 씹고 점프해서 도망가고... 그리고 템이 똑같을 경우에 1대1은 절대 못이깁니다..
정글로 만난다면 1대1은 피하셔야 합니다
궁빠졌을때만 싸워주시면 무조건 이깁니다. 그치만 궁이있을때는 생각을 잘해셔서 플레이를 하셔야 합니다.
녹턴이 들어가면 거미 E로 피해버리면 조금 답이없습니다. 스킬구성자체가 녹턴이 조금 불리한 형태입니다. 잘하는 엘리스만나면 골치아픕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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