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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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810 (+149) | 3343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35 (+3.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6%) | 0.897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 | 1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스칼 미탑승 시: 클레드는 Q스킬 '빵야'와 W스킬 '버럭버럭'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100 + 레벨당 5]의 이동속도를 얻지만 가하는 기본 공격은 80%의 피해만 입힙니다.
클레드는 적 처치와 챔피언, 구조물, 에픽 몬스터를 공격하여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킵니다. 용기가 100이 되었을 때, 클레드는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스칼은 스칼 체력의 45/55/65/75%(1/6/11/16레벨)를 회복합니다. 귀환했을 경우에도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60/110/160/210/260(+1.3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5/50/65/80/95(+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5.5/6/6.5%(+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5/50/75/100/12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사정거리: 3500/4000/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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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랩은 고정 찍구요 2랩때 상황에 따라 찍어줘야하는데 1랩때 딜교가 빡셌고
적이 딜교 하러 들어올거같다 싶으면 W 들어오는 적 마춰주면서 4타 치면 됩니다
적이 티모나 베인 같은 원거리 챔프다 혹은 1랩 딜교를 잘해놔서 들어가면 이길것같다 E 찍습니다
그리고 2랩 스킬은 왠만하면 쓰기 전가지 안찍고 기다리다가 쓰기전에 찍는게 좋습니다.
는 내가 쓰는게 아니고 챔프를 치던 미니언을 치던 발동하기 때문에 최대한 안찍다가
적챔프랑 딜교할때 찍는게 맞습니다
전 상황에따라 4랩 5랩까지도 W 스킬 안찍고 내비둘때도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CS 다 포기한거 아니면 짤짤이도 맞아서 피좀 꾀나 닳았을꺼고
괜히 잘못 들어갔다가 개 뚜까 맞고 제이스 망치 E 스킬로 뒤로 튕겨져 나오면
그순간부턴 답이 없어요
스칼 내렸다 타는것도 얘가 워낙 폭딜이라서 내린 뒤에는 진짜 조심해야 됩니다
내리면... 걍집가는거 추전
1랩때 걍 Q 마추고 딜교 존나게 해놓으면 좀 편한대 그것도 안해주면
걍 버터야댐.... 풀콤 마추면 딜교 이득보긴 하는데 ...
좀 하는 베인 걸리면 숨이 안쉬어짐.
솔찍히 앤 진짜 이기기 어려움 왜냐면 W 응수 때문에 Q 스킬은 그냥 없는거나 마찬가지
Q 스킬이 맞는 즉시 발동이 아니라서 사람 아닌 피오라 말고는 다 W 로 막음
내가 스킬쓰고 내스킬 내가 피해야댐
물론 W 빠지고 들어가면 되지만 W 는 쿨타임이 기니까 대신 내가 Q 를 마추지 않으면 잰
W 를 안쓰니 Q 마추고 W 응수 피해주고 그다음에 킬각을 보든 딜교를 하든 하는게 맞음
근데... 6랩때 궁쓰고 들어오면 다 마춰도... 짐... 내생각 카운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걍 들어가서 패면댐
스킬 다맞고 해도 내 스킬 전부다 땅바닥에 쓰는거 아닌 이상 이김
물론.. 초반에 그래서 초반에 무조껀 발라먹어야댐
그냥 EQ 스킬 쿨이면 미니언이고 나발이고 들어가서 뚜까 패야댐
초반에 죽여 놔야 함.
쉔은 1랩때 평타 아니면 미니언을 먹을 스킬이 없음 근데 애들이 클레드 Q 를 별로
안무서워함 그래서 1랩때 미니언 먹을때 Q 쓰면 잘맞아줌 그걸 2번 정도 마추면
피가 3/1 이 날아감 여기서 Q 는 Q 끝날때까지 끝까지 마춰줘야 하고
쉔 Q (방어막) 쓰고 날 때리려고 할때 맞으면 안됨 거리 유지 하면서 이기적인 딜교
중요한거.. 쉔 W 스킬 있을때는 절대 딜교하면 안댐 걍 빠져야댐 뎀지 안들어감
근데 W 빠졌다? 그때 딜교 하는 방식으로 하면 됨
앤 폭딜이 아니여서 혹시 딜교 지더라도 스칼에서 내려서 용기 관리 하면서 스칼 다시 타면됨
재는 날 못죽이는데 나는 재를 죽이는 관계
물론 게임은 재가 이길수도 있음ㅋ
딜교딜교..! 스칼 내려따 타면 다이김
궁으로 라인복귀는 비추 궁으로 상대 CC 하나 씹거나 갱호응
탑에서 내려가는 미드로밍은 좀 비추 (옆으로 지나가는 경우가 수두룩)
미드 라인 상대 미드 피보고 상대 미드타워 뒤로 들어가는 궁은 좋긴하나 그럴려면 너무 거리가 멈
근데 미드나 봇 직선 궁갱은 좋음. 근데 텔을 가지고 있어야 탑라인 손해가 별로 없고 실패해도 타격이 좀 덜함
나처럼 점화들고갔는데 갱가서 실패했다? 라인 손해에다가 궁낭비 손해가 큼
처음에도 말했지만 이니쉬 어설프게 걸면 적 탱커를 물면서 한타가 시작되고 망하는 지름길
상대 숫자가 확실히 파악됐을때 궁으로 이니쉬 걸거나 궁으로 합류 각 보는게 좋음
이즈같은애들 비젼 빠졌을때 가까이 있어도 궁으로 들어가면 딸수있음 근데 점화 없으면 죄끔 힘듬
궁박고 바로 QE 써야지 따라가기 쉬움
언제 너프 먹을지 모름 지금 꿀빠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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