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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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블린, 학살자
Evelynn, The Widowma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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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탈출 10가능 이블린 공략

- 송형규(2019-10-04, 조회수: 4848)



안녕하세요 실버 현지인인데 이블린잡고 양학이 되길래

좋은 정보 공유하려고 글 올립니다.



이블린, 학살자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2 (+98) 2308 마나 315.6 (+42.0) 1029.6
공격력 61 (+3) 112 공격 속도 0.658 (+3.84%) 1.088
5초당 체력회복 8.5 (+0.75) 21.25 5초당 마나회복 8.11 (+0.6) 18.31
방어력 37 (+4.7) 116.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걍 OP.GG 보고 따라 찍으세요


정글 기본 스펠
악의 장막 (Shadow Walk)
4초 동안 공격 또는 스킬 사용을 하지 않거나 피해를 입지 않으면 이블린이 악의 장막으로 자신을 감쌉니다.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으면 1.5초 동안 악의 장막 효과가 사라집니다.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증오의 가시 (Hate Spik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이블린이 대상 방향으로 가시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유닛에게 25/30/35/40/45(+0.25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그후 동일 대상에게 가하는 이블린의 다음 3번의 스킬 또는 공격이 15/25/35/45/55(+0.25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증오의 가시는 첫 시전 후 최대 세 번까지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황홀한 저주 (Dark Frenzy)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사용 효과: 대상 챔피언 또는 몬스터에게 5초 동안 저주를 겁니다. 저주에 걸린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저주가 풀리면서 황홀한 저주로 소모했던 마나가 회복되고 잠시 대상의 이동 속도를 45% 떨어트립니다.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채찍 유린 (Ravag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블린이 채찍으로 적을 가격하여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하고 55/70/87/100/115 + 대상 최대 체력의 3%(주문력 100당 1.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후 2초 동안 이블린의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최후의 포옹 (Agony's Embrac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이블린이 악마의 기운을 방출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되면서 전방의 적에게 125/250/375(+0.65 AP)의 마법 피해를 준다. 이후 순간적으로 뒤쪽으로 이동합니다. 체력이 30% 아래인 적에게는 300/600/900(+1.8 AP)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시 악의 장막에 1.25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ew 순으로 마스터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룬메아리 - 마관신 - 리치베인 - 데켑 - 보이드 - 존야 or 모렐로 

일케 가네요 보통

20분에 룬메 마관신 리치베인에 지팡이하나정도 뜹니다

이블린 공략.


 


 


- 정글링


 


무조건 역버프 시작


 


정버프하다가 바위게 싸움하다가 시간날리는게 좆같음 못먹을 가능성도 크고


 


그냥 안전하게 아래 바위게 먹는게 나음


 


 


정버프 시작으로 풀캠돌고 바위게 먹고


 


상대 정글 들어가서 돌거북이나 두꺼비 있으면 먹고 아니면 와드박고나옴


 


갱은 피 10퍼이하라서 무조건 킬딸수있는거 아니면 6렙까지 절대 안감


 




집가서 템사오고


 


다시 정버프 돌았던 곳부터 풀캠 돔


 


풀캠 다돌고 상대 정글 하나먹으면 6렙인가 그럼


 


그때부터 갱다니며 됨


 


 


 


- 카정




6렙찍으면 강타 q e qqq 궁이면 상대정글 웬만하면 다이김


 


은신이라서 상대 정글 와드박고 카정 오지게치고


 


상대 정글 젠타이밍에 다시 가서 상대 먹고있으면 뒤치기로 솔킬따고 하면 게임터짐


 




상대가 갱다닐때도 걍 상대 반대 위치 캠프 다 카정으로 먹고 내 정글 풀캠프 돌고 하면


 


20분에 cs차이 2배 내지 심하면 3배까지 나더라




 


상대가 갱 아무리 다녀봐야 이러면 정글 성장 좆망이라 이후 나나 울팀 라이너한테 피딩하게 되있음


 


 


 


- 갱


 


은신상태로 상대 뒤에서 포지션잡고 매혹걸면 뒤로 뺀다고 내쪽으로 걸어옴


 


은신 안들키게 유지하다가 게이지 풀로 차는순간 q맞추고 eqqq 우리 라이너랑 줘패면 됨


 


굳이 궁 안써도 앵간하면 잡더라


 


 


 


- 템




룬메 - 마관신 - 리치베인 - 데캡 - 보이드 - 존야나 모렐로 일케감


 


20분에 룬메 마관신 리치베인에 지팡이 하나 나오면 ㅍㅌㅊ임


 


앵간하면 일케 뜨더라 20분에 cs 150개정도 먹고 킬 4~5개 정도 먹게 되던데


 


리치베인까지 뜨면 상대 마관좀 올린새끼 아니면 앵간하면 원킬 나니깐 상대정글 헤집고 다니고 


 


혼자다니는애들 킬내주면 됨


 


일부러 노랑와드 들고 상대 정글 시야 다밝혀놓아서 상대 정글 들어오거나


 


사이드 라인 밀어둬서 상대 원딜 라인받아먹으러 오면 죽임

 




 


- 한타


 


상대 뒷라인들 뒤쪽에 포지션 잡고 한타 시작하면 슬그머니 가서 하나 짤라주면 됨




강타 qeqqq궁으로 하나 따먹고 뺐다가 다시 은신생기면 또 들어가서 마무리함


 


 


 


 


 


- 팁


 


1. 정글링 >>>>>>>>>>> 갱임


 


동선 소비해서 갱 가봤자 라이너 킬값못하면 겜지는거임


 


걍 내가 존나크고 카정으로 상대 정글 좆망하게 해서 주도권 잡고 이후 게임 풀어가는게 나음


 


상대가 갱가서 킬내봐야 1~2킬이지 그이상 따이는건 걍 정글때문이 아니라


 


울팀 라이너가 노답이라서 지는거임


 


이런 라이너는 어차피 갱가서 킬먹여줘도 못함


 


 


2. 장신구는 노랑와드가 젤 나음


 


렌즈로 상대 와드지우면 평타치는 순간 은신풀려서 이블린 위치 들키는데 이게 더 손해임


 


난 상대 제어와드도 안지우고 다님










이게 왜 좋은 공략인가? 실버따리한테 배울게 뭐있나? 하는사람 있을텐데

단기적으로 실버탈출을 원하는 사람한테 절대적으로 도움된다.


윗티어 사람들 실버내려와서 양학했다 하는거 어차피 게임논리로서 이긴게 아니라

기본 게임 피지컬자체가 실버수준이 아니니깐 때려잡고 양학하는거임.



반면 이 공략은 실버 현지인이 무언가의 번뇌로서 터득한 게임논리로


같은 피지컬인 실버 동티어를 학살해버린것.



비유하자면 이것임.


스타크래프트 S랭크 APM 400나오는 프로게이머가 있다. 이사람들이 A랭크 내려와서 양학을 한다.


어차피 이거 봐봤자 이사람들은 A랭에 비해서 피지컬자체가 압살을 하니깐 쳐발라버리는거임.


이걸 보고 현지인이 배우고자 해봤자 따라하지도 못해.



근데 내 공략은 A랭크 APM 100나오는 현지인이 어떤 빌드를 발견하고 그때부터


그 빌드로 같은 A랭크를 개쳐바르는거임.


이런 빌드, 게임논리는 같은 티어 사람들도 동일 피지컬이므로 배울 수가 있어.


무슨말인지 이해가 감?



내 공략이 윗티어 가면 안먹힐지도 모르지만 실버에선 100프로 먹힌다.


내가 해봐서 아는거고 단기적으로 브론즈 실버에서 빠르게 탈출하고 싶으면 사용해봄직해.








댓글예상)


플래티넘 정도 되는애들이 실버에서는 cs만 먹어도 다이긴다 똥챔해도 이긴다 어쩐다 할거같은데


그건 지들 피지컬이 실버보다 나으니깐 그런거고 지들한테는 맞는말이라도 실버현지인들한텐 아님.


플래티넘도 다이아 마스터애들이 내려와서 하면 피지컬로 학살당하는거 마찬가지임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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