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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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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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 딜교 - qqq(감전 터뜨리고) 빠져주기. 하지만 무리 하지않기.
2렙 딜교 - w를 원딜이나 서폿에게 사용하고, 가까이에 있는놈 qqq로 감전 터뜨리고 빠져주기.
3렙 딜교 - w를 걸어주고, q나 e로 매혹 걸어주고 감전 터뜨리고 빠져주기.
6렙 전까진 무리하지 말고, q스킬을 이용해 주문 도둑검을 채워준다는 식으로 짤짤이,
혹은 안전한 선에서 qqq를 이용한 감전 딜교를 주로 합니다.
6렙이 찍혔으면, 그때부터 "나는 정글러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탑과 미드를 무자비하게 괴롭혀줍니다.
가끔 원딜이 욕을 할텐데, 그럴때 마다 봇도 한번씩 가주도록 합시다.
(사실 이블린이 탑과 미드를 계속해서 괴롭혀주면, 상대팀 서폿도 미드로 올라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봇은 사실 원딜vs원딜의 싸움이 돼서 노골적으로 욕을 하는 원딜은 그다지 없습니다.)
전 라인에서 킬딸로 얻은 골드를 바탕으로, 강해진 힘을 상대팀의 물몸들에게 쏟아냅니다.
이블린 서폿, 나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상대팀으로 하여금 "이블린이 지금 어디에 있을까?" 라는 생각을 가지게 만들어 라인전을 소극적으로 하게 만들 수 있고, 완전 인간이 아닌 이상 정글러와 서포터가 갱을 계속해서 가주면 탑과 미드는 라인전을 질 수가 없습니다.
한가지 주의 할 점은, 이블린 서폿으로 로밍을 가는 것은 좋지만, 절대로 갱승은 안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이블린의 궁극기가 매우 좋은 위기탈출 스킬이기 때문에, 죽지않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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