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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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1) 이블린 다이아까지 양학하기
듀오 없는 Only 솔큐 전적

2019-10-15 기준 현재 위 계정은 D2 32LP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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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한 명을 확실하게 암살 할 수 있는 대신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인해 감전을 쓴 이후의 딜이 약함
초반 스노우 볼을 굴릴 수 있는 사람에게 추천

초반에 감전보다 약하지만 후반에 좋음
감전과 달리 한 명을 죽이면(어시 포함) 쿨타임이 없어지기 때문에 교전에 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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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정을 들어오는 상대 (리신, 니달리 등) 일때 반대편 버프에 와드를 박고 시작하면 들어오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음

양학이 아니라면 유령포로를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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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향

취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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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의 장막 (Shadow Walk)
4초 동안 공격 또는 스킬 사용을 하지 않거나 피해를 입지 않으면 이블린이 악의 장막으로 자신을 감쌉니다.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으면 1.5초 동안 악의 장막 효과가 사라집니다.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증오의 가시 (Hate Spik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이블린이 대상 방향으로 가시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유닛에게 25/30/35/40/45(+0.25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그후 동일 대상에게 가하는 이블린의 다음 3번의 스킬 또는 공격이 15/25/35/45/55(+0.25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증오의 가시는 첫 시전 후 최대 세 번까지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황홀한 저주 (Dark Frenzy)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사용 효과: 대상 챔피언 또는 몬스터에게 5초 동안 저주를 겁니다. 저주에 걸린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저주가 풀리면서 황홀한 저주로 소모했던 마나가 회복되고 잠시 대상의 이동 속도를 45% 떨어트립니다.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채찍 유린 (Ravag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블린이 채찍으로 적을 가격하여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하고 60/90/120/150/180 + 대상 최대 체력의 3%(주문력 100당 1.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후 2초 동안 이블린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합니다.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20/160/200/240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20/160/200/240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최후의 포옹 (Agony's Embrac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이블린이 악마의 기운을 방출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되면서 전방의 적에게 125/250/375(+0.75 AP)의 마법 피해를 준다. 이후 순간적으로 뒤쪽으로 이동합니다. 체력이 30% 아래인 적에게는 300/600/900(+1.8 AP)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시 악의 장막에 1.25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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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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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
- 17
- 18
스킬 콤보
근거리













원거리






스킬 활용 팁
아무도 설명해주지 않는 스킬 팁




1. 강화
에
효과가 묻어서 이후
에 마관 포함 딜이 들어갑니다.



2. 강화
를 쓰면 적이 도약 점멸 등의 이동 스킬을 따라갑니다. (
등)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첫 귀환전 사고가 터져서
를 뽑을 돈이 없다면
를 사주시면 되겠습니다.)


블루 - 두꺼비 - 늑대 - 칼부 - 레드 - 작골 이 루트로 풀캠을 도셨다면
두꺼비쪽으로
레드 - 작골 - 칼부 - 늑대 - 블루 - 두꺼비 이 루트로 풀캠을 도셨다면
작골로 가시면 됩니다.
일단 이 물약을 안사는 빌드는 상대가 초식 정글이면 무조건 하시는게 좋다고 봅니다.
카정을 자주 들어오는 육식정글이라면 유령포로룬을 들고 반대쪽 버프의 시야를 먹어준다음 리쉬를 받아 먹으시면 될것같습니다.
물약을 사지 않고 정글링을 하는건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
맞습니다. 상위 티어에서는 하이리스크가 맞지만 하위 티어(다이아 미만)에서는 아니라봅니다.
이유1 : 부적 스타트라 피관리가 너무 잘됨
이유2 : 이블린 패시브가 피차는거라 피관리가 너무 잘됨
여기서 중요한게 역갱이 잡히지 않는선에서 6랩전에 갱각이보이는 라인에 무조건 갱을 가는겁니다.
뭐 이블린은 6랩전까지 갱안가고 풀캠만돈다? ㅋㅋ 진짜 그런 얘기 하는애들 대가리 줫나 처맞아야되는거에요.
풀캠만 돌다가 라인이 터지면 겜도지게? 갱각을 확실히보고 역갱이 안잡히는선에서 가는건 당연한겁니다 정글은
상대 피흡or회복이 2명 이상일때














그리고 상대가 마저 비중이 높다면
를 바로 올려줍니다.

뭐 템트리는 유동적이라 큰 틀은 이 정도만 말해도 될것같네요.
다만 가지 말아야 할 템트리를 알려드리자면
입니다. (그냥 가지마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렉사이
렉사이 챔자체는 어렵지 않은데 얘가 껴있으면 암살 자체가 힘듬

올라프
6랩전 맞다이 못이기고 6랩 이후에도 올라프 궁떄문에 매혹이 안걸림

워윅
은신이어도 피냄새 맡고 따라옴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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