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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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2) | 2364 | 마나 | 260 (+50) | 1110 |
공격력 | 59 (+3.15) | 112.6 | 공격 속도 | 0.625 (+1.4%) | 0.77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 | 12.25 | 5초당 마나회복 | 6.68 (+1) | 23.68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공격 속도가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신난다!가 발동 중일 때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한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80/110/140/170/200 증가하며,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 30/55/80/105/130%까지 상승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공격 속도에 따라 시전 시간이 0.6~0.4초까지 변화합니다. (사정거리: 1450)
재사용 대기시간: 24/20.5/17/13.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85/65/45초
몬스터를 상대로는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이 1200까지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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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일 대상 때려주실땐 미니건으로, 광역 대상 때려주실때는 대포로.
또 가 은근 딜이 쎄요. 는 우리팀 cc걸린거 밑에 놓거나 퇴로타단, 도망갈때.
궁이 킬딸에 좋기는 한데 라인전 맞딜할때 쓰셔도 딜이 괜찮게 나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3신기 나오면 뚜까 팹니다
펄쩍펄쩍 뛰어오는거 개무섭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큐 맞으면 집니다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372&stype=subject&svalue=솔로랭크&sterm=9577420&l=417455
저는 이분 글 보고 티어 많이 올렸습니다. 이거 숙지하시면 기본적인건 문제 없어요.
라인전 답 없습니다. 최대한 킬 주지 마시고 사리다가 3코어 뜨고 개패시면 됩니다. 결국엔 사거리 500 원딜이에요.
얘도 드레이븐이랑 비슷한데 라인전 깡패이나 앞대쉬 하는건 서폿이랑 같이 딜로 녹여주시면 세나 품으로 돌아갑니다. 그래도 솔랭은 얘가 좋아요 저도 애용합니다.
안만나봐서 잘 모르겠는디 큐각이랑 궁각만 조심하시면 될 것 같네요 나중에 도벽미포 만나보고 와서 글 갱신해 놓을게요.
누가 한타때 더 잘하냐 차이인데 비슷하게 컸다면 팀차이에 걸렸어요.
라인 밀어주는거 받아 먹으면 됩니다. 큐피하면 맞딜은 왠만해서 이겨요.
라인전이 센 원딜중에 사거리가 가장 긴 원딜입니다. 뚜벅이니까 그랩류와 함께하세요.
큐피하면 이겨요 원딜의 기본은 무빙
맞딜쎄고 후반 쎄고 라인클리어 좋으니까 결국엔 팀차이
똥챔은 개패시면 됩니다
얘도 결국에는 사거리 525 원딜인데 팀이 얼마나 더 잘 받쳐주냐 차이에요.
e랑 q빼고 맞딜하면 이깁니다.
트타는 제가 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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