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뭐 거의 시즌 4부터 리븐만 파고 있습니다
시즌 7-9 는 제가 군인이었던지라,
시즌 7에 최초로 다이아를 달고
2년 내내 다이아로 유지중으로 결국 마무리가 되었네요
이번 시즌 10에는 다야 상위권을 노려보려고 합니다.
요즘 메타에 맞게 리븐을 쓰려고 노력중에 있습니다.
한번 그냥 슥 뭐하는새낀지 구경하는 느낌으로 보고 가셔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0) | 2330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8.5 (+0.5) | 17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가장 많이쓰이는 룬이죠.
영감의 5퍼와 룬의 성장쿨로 8렙즈음 10퍼를 자동으로 맞춰주고
깨알 강인함 30%를 이용해 CC에 취약한 리븐을 케어해주고
역관광이 자주 나오는 리븐 특성에 맞게 최후의 저항에
꽁 신발까지
최적화된 룬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저는 프리시즌 이후로 이 룬을 쓰지 않습니다.
제가 쓰는 룬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 챔프들 같이 근접 혹은 리븐 조질려고 오는 애들 상대로 들어주는 룬입니다.
대충 탱커거나, AP 탑솔러들 상대로 들어주면 됩니다.
능력치 룬 맨 아래꺼는 체력/마저 중에 아무거나 들어도 상관 없습니다.
─────────
리븐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룬셋팅을 보자마자 이런 생각 꼭 하실겁니다.
' 쿨감은 아예 없네? 40퍼 채울라면 오래걸릴텐데 '
' 굳이 영감을 버리고 이렇게 한다고? '
이렇게 가는 이유, 아이템 셋팅에 가서 찬찬히 써보겠습니다.
룬 검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50%만큼 적용됩니다.
처음과 두 번째 사용 시: 전방을 베며 리븐과 부딪힌 모든 유닛에게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세 번째 사용 시: 공중으로 뛰어 오른 후 땅을 내려찍으며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주는 동시에 떨어진 곳 주위의 적들을 띄워올립니다.
이 도약을 이용해 통과할 수 없는 지형을 가로지를 수 있습니다. 스킬 사용 시 커서를 유닛 위에 올려두면 해당 유닛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어떤 대상도 지정하고 있지 않으면 리븐이 보고 있는 방향을 향해 돌진합니다. (사정거리: 275, 범위: 225)
바람 가르기: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0/150/200 (+0.6 추가AD) - 300/450/600 (+1.8 추가AD) 사이의 물리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방출합니다. 적이 잃은 체력이 많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 왜 ?
아트 3타, 레넥 강화 Q같이 조지게 흡혈하면서 버티면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