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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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275 (+35.0) | 870 |
공격력 | 62 (+2.6) | 106.2 | 공격 속도 | 0.721 (+2.7%) | 1.052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45) | 14.65 |
방어력 | 38 (+4.7) | 117.9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녹턴이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그림자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적 챔피언과 몬스터 공격 시 3초 감소)
공격 대상 미니언 이외에 미니언은 피해량 및 체력 회복량이 5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궤적에 있는 동안 녹턴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으며, 이동 속도가 15/20/25/30/35% 증가하고 공격력이 20/30/40/50/6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사용 시: 녹턴이 1.5초 동안 마법 방패를 생성하여 적의 다음 스킬을 방어합니다.
방패로 스킬을 막아낼 경우 5초 동안 녹턴의 공격 속도가 2배로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피해망상이 발동된 동안 녹턴은 적 챔피언에게 돌격하여 150/275/40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0/3250/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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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 때는 무조건 Q를 들어줘야합니다.
- 황혼의 인도자
(Duskbringer)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녹턴이 그림자 칼날을 던져 65/110/155/200/245 (+0.7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황혼의 궤적을 남깁니다.
궤적에 있는 동안 녹턴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으며, 이동 속도가 15/20/25/30/35% 증가하고 공격력이 20/30/40/50/60 상승합니다.
- 사정거리: 1200
Q의 데미지 그리고 Q 위에서 있을 때 공격력이 증가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2렙 때는 2렙 갱을 가지 않는 이상 무조건 w 찍으세요.
(그냥 2렙갱을 안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냥 정글링이나 하세요)
- 어둠의 장막
(Shroud of Darkness)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 기본 지속 효과: 녹턴의 공격 속도가 30/35/40/45/50% 오릅니다.
사용 시: 녹턴이 1.5초 동안 마법 방패를 생성하여 적의 다음 스킬을 방어합니다.
방패로 스킬을 막아낼 경우 5초 동안 녹턴의 공격 속도가 2배로 상승합니다.
공격속도가 오르는게 진짜 큽니다. 정글링에서 큰 차이가 나기 때문에 2렙은 w를 추천합니다. 또한, w로 스킬을 막으면 공속이 무려 2배!!! 잘 활용하셔야 합니다.
- 말할 수 없는 공포
(Unspeakable Horror)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 녹턴이 대상의 정신에 악몽을 심어 80/120/160/200/260 (+1.0AP)의 마법 피해를 2초간 가합니다. 만약 대상이 스킬 유지 시간 동안 스킬의 사정 거리 안에 있을 경우 대상은 1.25/1.5/1.75/2/2.25초간 공포에 빠집니다.
- 사정거리: 425
글고 생각보다 공포 지속시간 그리고 걸리는 길이도 깁니다. 참고하셔요.
- 피해망상
(Paranoia)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50/125/100초
- 녹턴이 모든 적 챔피언의 시야 반경을 줄이고 적 챔피언들 사이의 시야 공유를 6초 동안 중단합니다.
피해망상이 발동된 동안 녹턴은 적 챔피언에게 돌격하여 150/275/40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2500/3250/4000
q(e 걸면서, w로 스킬 막아주면서) 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 참 쉽죠?
궁이 있을 때는 R(날라가면서 Q깔고 E걸고, W로 스킬 하나 씹어주면서) 평평평평평평평 녹턴의 좋은점이 바로 이거죠.
그냥 막 때리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만약 본인이 블루 팀이라서 레드부터 시작한다면
레드 - 돌 - 칼날부리(3렙) - (미드 한 번 봐주고) - 블루 - 바위개(싸움) - 두꺼비 - 늑대 - (집 or 체력이 된다면) - 칼날부리 - 돌 - 귀환
만약 본인이 레드 팀이라서 블루부터 시작한다면
블루 - 두꺼비 - 늑대(3렙) - 레드 - 바위개 - 돌 - 칼날부리 - 늑대 - 두꺼비
이런식으로 초반 정글링가시면 되고 그냥 순서대로 쭉 가면서 갱각을 보시는게 좋아요.
근데 그냥 빨리 정글링해서 6렙 찍고 갱가는게 가장 효율 좋습니다.
이상한 갱 가지말고 그냥 6렙 찍으세요.
진짜 각이 나온다면 3렙 찍고 가세요.
무리하다가 죽지말고 상대 점멸하나 빼면 감사히 생각하고 다음 정글링 하러가세요. 라이너 cs 경험치 나눠먹지 말고...
역갱, 갱으로 라인 풀어주고 소규모 한타 많이 여세요.
무리한 진입으로 뇌절 때리는 일은 없도록 합시다.
녹턴으로 왠만하면 초반에 다이브치지 마세요... 물몸이라 사르르 녹습니다.
용! 무조건 챙기세요! 녹턴은 솔용하기도 좋기 때문에 상대 정글이 탑쪽에 있거나 죽었다면 용을 챙길 수 있는 상황이라면 용 무조건 챙기세요.
원딜 or 가장 위협적인 딜러 한 놈만 물고 암살 후 죽으세요.
한놈만 걸려봐라 play
추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더 자세한건 앞으로 영상 업데이트를 통해 콤보나 한타에서의 역할, 상대법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아이언, 브론즈를 탈출하는 그날까지
제가 함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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