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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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3 (+103) | 2364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1 (+3.5) | 120.5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5) | 15.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3.7) | 98.9 | 마법 저항력 | 29 (+2.3) | 68.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문도 박사가 5초마다 최대 체력의 0.4~2.3%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뼈톱이 챔피언과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외에 대상에게 적중하면 2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80/135/190/245/3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350/400/450/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재사용 시: 제세동기가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20/35/50/65/80 (+추가 체력의 7%)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회색 체력의 100%를 회복합니다. 이외에는 회색 체력의 50%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사용 시: 문도 박사가 왕진 가방을 맹렬하게 휘둘러 다음 공격 시 5/15/25/35/45 (+추가 체력의 7%)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수치는 문도 박사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이때 처치된 적은 밀려나며 지나치는 모든 적에게 최소 피해를 입힙니다. 작은 몬스터는 즉시 밀려납니다.
몬스터를 상대로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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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다만 라인전단계는 씨에스 차이가 조금 벌어지더라도 무난하게 반반도르(경험치만 잘 먹어도 됩니다.) 가주시는게 중요하구요. 라인전 단계 후에는 대부분의 다리우스가 텔을 들지 않는다는 점을 활용하셔서 스플릿 구도 형성 후 텔합류를 통한 인원불균형을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씨에스 한개에 눈이 멀어 오지게 두드려 맞지만 않으신다면 충분히 반반은 가실 수 있습니다.
한타에서는 앞라인을 잡되 내 눈앞의 딜러에게 식칼을 던지기 보단 후방의 다리우스에게 식칼을 던져 다리우스의 유체화 속도를 무력화해주는게 중요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1코어 정령의 형상이 나오는 순간 이친구는 그냥 걸어다니는 300원입니다. 1코어 나오는 순간 상대 럼블이 저보다 2레벨이 높더라도 식칼 한방 맞는 순간 뚜벅뚜벅 가서 궁켜서 맞다이하시면 그냥 이깁니다. 역시 말파이트와 마찬가지로 럼블 궁대박에 유의하시면서 스플릿 운영하시면 편합니다.
사일러스가 점화가 없다고 가정할시 1200원짜리 두건 나오는 순간 그 이후로 게임 끝날때까지 사일러스가 아무것도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 한타때는 그냥 사일러스쪽에 붙어서 우리팀 딜러를 지켜주시면 됩니다.) 저는 상대 탑라이너로 사일러스가 나왔을때 진적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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