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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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280 (+40) | 960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5.2) | 12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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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들 알다시피 로 들어가서 하고
은 로 배달하던가 도주용으로 사용
공포 쓰는방법은 다 아실꺼라 생각하겟습니다. ㅎ
★★★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거는 헤카림의 숙련도는 를 ★★★
★★★ 잘 사용하냐마냐에 따라 달려있는거 같습니다 ★★★
헤카림의 유일한 탱스킬 인지라 들어가서 그냥 써버리면 빠르게
상황종료되면 다행이겟지만 바로 죽이지못하고 질질끌리면 그냥
처맞기만하고 죽어버리는 상황이 정~말 많이 나옵니다.
그래서 아군의 폭딜타이밍을 잘 계산해서 를 사용하던가
본인이 낚시를 위해 아슬아슬할때 를 쓰던가해서 시너지로
쉽게 적을 끌여들여서 역관광하고 로 계속되는 교전에서
추가적인 이득을 볼수 있습니다.
2021/07/12 영상자료 추가
다들 알고계실 벽넘기와 상대 스킬쓰는 타이밍에 역공포 넣기입니다.
솔직히 쓸수있는 상황이 많이 나오진 않고 어쩌다 한번 각나오면
사용해주시면 되는 잡기술입니다.
- 폭발적인 피해
- 공격력 +35, 공격 속도 +35%, 체력 +200, 스킬 가속 +10
- 삼중 공격: 기본 공격 시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25 상승합니다. 대상이 챔피언이면 추가로 3초 동안 기본 공격력이 6%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기본 공격력의 30%)
- 주문 검: 스킬을 사용하고 나면 다음 기본 공격 시 기본 공격력의 20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신화급 지속 효과: 다른 모든 전설급 아이템에 공격 속도 +10%를 부여합니다.
- 가격: 3333
- 조합식: 광휘의 검(700) + 온기가 필요한 자의 도끼(1100) + 점화석(800) + 733
- 탱커 대항용
- 공격력 +40, 체력 +400, 스킬 가속 +20
- 주문 검: 스킬을 사용하고 나면 다음 기본 공격 시 대상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대상이 챔피언일 경우 강화된 피해의 (50% | 원거리 3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 신화급 지속 효과: 다른 모든 전설급 아이템에 방어구 관통력 5%와 마법 관통력 5%를 부여합니다.
- 가격: 3300
- 조합식: 탐식의 망치(1100) + 광휘의 검(700) + 점화석(800) + 700
- 공격력 +50, 방어력 +40, 스킬 가속 +15
- 고통 무시: 자신이 받은 물리 피해의 (35% | 원거리 15%)를 3초에 걸쳐서 입습니다.
- 반항: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고통 무시의 남은 지속 피해 효과가 사라지고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상승하며 최대 체력의 10%만큼 회복합니다.
- 가격: 3100
- 조합식: 쇠사슬 조끼(800) + 콜필드의 전투 망치(1100) + 곡괭이(875) + 425
- 공격력 +50, 체력 +400
- 피의 갈망: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받으면 중첩을 1회 얻어 6초 동안 최대 체력의 (2% | 원거리 1%)만큼 회복합니다.
- 생명선: 체력이 30% 밑으로 떨어질 만큼 피해를 입으면 5초 동안 200 + 피의 갈망 중첩당 최대 체력의 (8% | 원거리 4.8%)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분노는 챔피언당 하나씩 최대 5회까지 중첩되며 원거리 챔피언의 경우 회복량 및 추가 피해 흡수량이 60%로 감소합니다. - 가격: 3100
- 조합식: 곡괭이(875) + 탐식의 망치(1100) + 루비 수정(400) + 725
- 공격력 +65, 스킬 가속 +20, 모든 피해 흡혈 +15%
- 쪼개기: 기본 공격과 스킬 적중 시 대상 주변 적들에게 공격력의 6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끝의 유닛들은 공격력의 12%에 해당하는 피해만 입으며, 기본 공격 또는 스킬당 하나의 대상에게만 발동됩니다. 또한 지속 피해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 가격: 3300
- 조합식: 티아맷(1200) + 흡혈의 낫(900) + 콜필드의 전투 망치(1100) + 100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엘리스는 3캠프 하고 바로 미드나 탑 뛰는데 팀한테 아무리 엘리스 3렙갱 간다고
핑 찍어줘도 솔랭기준 10에 9은 갱 당함
한번만 당하면 다행인데 뒤지고 나서 또 당해주고 ㅈㄱㅊㅇ 15 ㄱㄱ 이러는 경우가 태반임
라이너한테 욕처먹기 싫으면 벤하는게 편해요
벽넘는걸 기반으로 말도안되는 갱킹루트와 카정루트로 풀캠도는 헤카림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있는 킨드라면 헤카림 성장을 방해하러들어오는데 이때 대처 한번 잘못하면
다시 회복하기가 너무 힘듬
킨드와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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