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즌] 안녕하세요 판테온 정글 공략 딜탱AND딜러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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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9.16 (+101) | 2366.16 | 마나 | 317.12 (+31.0) | 844.12 |
공격력 | 64 (+2.9) | 113.3 | 공격 속도 | 0.658 (+2.95%) | 0.988 |
5초당 체력회복 | 6 (+0.65) | 17.05 | 5초당 마나회복 | 7.36 (+0.45) | 15.01 |
방어력 | 37 (+5.1) | 123.7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룬은 피흡이 없기 때문에 정복자의 회복력과 승전보의 힘으로 교전시 좀더 오래 유지할수있는 조건을 만들어 줍니다
정글링엔 적들과의 예기치못한 흐름에 따른 만남이 있을수도 있기 때문에 비스켓배달/시간왜곡물약 으로 좀더 버텨지는
역전극과 안정성 늘 킬하던자들에게 스킬샷을 피했을경우같은 좋지만 스킬맞교전 서로 다 들어갈 경우 물약 효과덕을 꾀 보는거 같네요 ( 이게 ? .. 이게 살아져 ? .. 이길져 ? ..) 이런 효과 ?
글상자 정글러란 ?.. 라이너들이 실수 할수도 있지만 예견댄 핑과 대처능력 갱에따른 라이너들 교전/동선이 중요합니다 시즌10은 정글러가 아무리 잘해바야 ? .. 수준력있는 겜에선 글케 레벨링 템 다 딸리므로.. 움직여보구 소통이 안대면 본인만의 승리 비법으로 겜을 해나가야 합니다. 그것은 차후에 더 세세하게 업뎃하죠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60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종료 후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3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 (+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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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패시브 활용 5스택 좋죠 ? .. 겜할때 인지해야하는 패시브 조절캐릭 Q 는 견제용으로 마니 쓰기땜시 교전에 WE 때 3~4스택때도 충분히 저력있다구 봅니다 스킬콤보는 보통 W 시작 근접시 .. W-E-Q W-E-Q 거리나 시야바서는 보통 Q 견제하다가 스킬 나눠쓰는 정두 ? 2가지로 분류해밨습니다
패시브 캐릭이므로 5스택때 Q W E 다 업그레이드 효력이 있기 때문에
보통 팡테온은 딜탱마니가는데 그래도 거의 죽을때가 많죠 ? .. 이니쉬들이 있으면 충분히 삽니다만
Q 견제후에 팀과의 플레이 들어오는 상대론 we ew 로 e로적스킬 씹어주고 w 로 스턴걸어서 팀전투를 유리하게 이끔
보통 정글 교전땐 1:1 이나 2:2땐 q-w-e 이후 q 스킬 한번더 할정도까지 상황나면 좋죠 평타들은 중간에 상황바서
껴주는게 필수
판테온의 리뉴얼은 새로운 매력 E스킬로 고정1.5초만 면역대기땜시 수비에 아주좋죠? W는 고정1초 기절 타겟챔프에게
1초가 길어지게하는 고통이 있죠 스킬을 잘 분류해 쓰시면 꿀챔
보통 마체테 시작 이지만 상대 조합을 보구 마체테 업글할때도 상대가 쫏기 힘들면 추적자의검 <
상대가 쫒기힘들어두 차후한타보시는 경우면 척후병가주심대요 적조합에 AP가 쎄면 멜모나 마법사의최후 올려주세요
CC기가 심할경우는 신발을 헤르메스 / ad 챔프 저항을 위해서라면 닌자의탑 / 정글 초반에 끝보겠다하는 쌈교전많은
리그라면 기동력의장화 겜에따른 선택은 이정도 보통 3가지 대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없습니다 도주기가 없는 관계로 죽을껀 금방 예견하거든요 확정스킬아닌논타겟 캐릭들꺼 피
하면 그닥 무서울껀 없지만 6렙이후 궁 뎀지 차이땜시 암살같은 순삭기능은 좀 떨어지네요
저는 딜탱위주지만 딜판테하는분들은 스킬 qwe 이후 평타나 q 면 충분히 잡죠 ? 물몸캐릭들
은.. 마이는 코어가 꾀나온 시점엔 그냥 져요 1:1 기준 2/3코어이후 ?동급성장시
딜탱이면 겨우 버티는 수준 ?..(코어템이 꾀 나올때경우에영) 고정뎀이 꾀 쎈 챔프라 딜탱으
로 쌈하시는게 유리합니다 *시즌10 정글 아직두 1티어 챔프
AP 방어&공격템 필수 *시즌10 정글 아직도 1티어 챔프
이건 마니 봐서 써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어렵다 하면 할꺼 하나없는 판테온
교전으로 설계하다보면 풀릴때 많지만 맵보구 팀원들과 본인 상태보구 가셔야
교전골드를 얻죠 ? 그럼 굿럭
딱히 팀영향 마니 받는 챔프라는 느낌이라 미드 판테온은 그냥 좀 강하지만
정글에선 딱히 좀 보조 역활이라 딜탱 판테온을 추천합니다 ^0^
정글 공템 - 칠흑도끼 필수 차후 방템이죵 ? 초반의 강함은 재밌구 겜두 쉽게 가니까요
어려운겜은 방템 두루두루 마니 두를때 많죠 ㅎㅎ
공격 수비 챔프 선택마다 다양한 템들로 무장해봅시다
초반 3렙까지는 피관리가 그닥인 챔프이므로 동선을 꼭 잘짜길 바랍니다 초반 교전골드 획득없이 데스를 마니 하면
그냥 모든캐릭 공통 망하는 절차는 없길 바랍니다
첫째두 와드 둘째두 와드 라이너 갱콜이나 호응에 동선에 핑만 반응해두 알아서들 하기 땜시 이니쉬가 w로 들어가기
때문에 않보이는 지역으로 침투가 제일 좋죠 ? 않보이는경로의 판테갱은 고정기절땜시 타겟치기 아주좋죠
중반 운영법
누구나 당연히 보는 탑 미드 바텀 시야및 라이너들이 어려울 경우 .. 오브젝트란 오브젝트 기회가 없죠? .. 갱이 잘대면 풀어주고 시간에 맞춰 오브젝트를 섭취하면 쉬운겜 교전땐 타겟을 잘잡아야 조아요 죽을각오로 앞라인 딜러 마크할때두 있구 팀보호 할때두 있구 조합마다 자리를 잘 잡으면 대겟네요
후반엔 한번더 사는 가엔 필수 초반부터 돈만있으면 우려먹을만한 좋은템이죠 난전에는 예측 아예않대는 스킬샷들이 많기 때문에 목숨이 달린게 중유하죠 ?
마치며
정글 판테가 안대면 미드 판테하러 가보죠 본인에게 좋은 선태이 대는 라인 챔프를 하기때문에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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