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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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3 (+103) | 2364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1 (+3.5) | 120.5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5) | 15.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3.7) | 98.9 | 마법 저항력 | 29 (+2.3) | 68.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문도 박사가 5초마다 최대 체력의 0.4~2.3%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뼈톱이 챔피언과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외에 대상에게 적중하면 2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80/135/190/245/3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350/400/450/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재사용 시: 제세동기가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20/35/50/65/80 (+추가 체력의 7%)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회색 체력의 100%를 회복합니다. 이외에는 회색 체력의 50%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사용 시: 문도 박사가 왕진 가방을 맹렬하게 휘둘러 다음 공격 시 5/15/25/35/45 (+추가 체력의 7%)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수치는 문도 박사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이때 처치된 적은 밀려나며 지나치는 모든 적에게 최소 피해를 입힙니다. 작은 몬스터는 즉시 밀려납니다.
몬스터를 상대로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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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은 고정적으로 를 배우고 시작합니다. 미니언 파밍을 위한 큐파밍이죠
2레벨은 를 찍어주시고 , 3레벨때 가 아닌 를 2레벨 찍어줍니다.
이유는 미니언에게 들어가는 피해량이 80에서 130으로 증가하기 때문에 , 원거리 미니언이 포탑을 한번 맞고
큐가 1레벨이라면 한번에 죽지 않습니다. 하지만 2레벨은 원거리 미니언이 포탑을 한번 맞고 바로 죽기 때문에
2레벨을 찍어주는 것 입니다.
선 마스터는 를 마스터 시켜주시고 , 그다음은 다음은 마지막은 를 해주시면 됩니다.
------------------------------------3월 11일자 수정
스킬은 이제 Q선마 말고 E선마로 변경했습니다.
가 효율이 보다 더욱 더 좋고 맞다이 , 라인전 면에서 더욱 좋기때문에
이제 순서로 선마 해줍시다!
의 능력치가 찍을 수록 매우 실용성이 높아 지고 스킬을 찍을때마다 마법 저항력 중첩 한도가 늘어납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 찍으면 찍을수록 마법저항력 3%당 중첩을 밑에 써져 있는 만큼 받는데 , E를 두번째로 선마한다면
마법 저항력 증가가 최대 42% 만큼 늘어나는 것 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문도박사가 마법피해를 받거나 스킬로 체력을 소모할 때 2초동안 마법 저항력이 3% 증가합니다.
중첩 한도 (2/5/8/11/14회)
최대 마법 저항력 (6%/15%/24%/33%/42%) 증가
그리고 의 올라가는 공격력이 매우 높습니다.
(40/55/70/85/100) 증가하고 , 잃은 체력 1%당 (+0.4/0.55/0.7/0.85/1.0) 공격력이 증가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스터를 두번째에 무조건 해줍시다.
스킬 콤보 같은 경우 , 일반 맞다이를 기준으로 했을 때 , 를 맞추고 진입합니다.
그리고 먼저 키고 달려나가는 것이 아닌 , 거의 근접했을 때 를 켜주시고 ,
평타 - - 평타로 거의 콤보를 해주는 편 입니다. 그 이후 계속 싸움을 걸어 주실거라면 , 를 계속 켜준 상태에서 쿨타임이 되면 바로바로 써주시고 , 쿨타임이 되기전까지 평평평평평평 계속 때려줍시다.
평타 - - 평타 매우 중요합니다. 초반에 상대가 붙었을 때 , 평 평을 빨리 박기위해서 위에 룬도 공속을 든 이유입니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평 평 박을라고 막 들어가서 때릴려 하지 마시고 , 상대가 들어오는 것을 노려서
평타 평타를 노려주세요.
초반 는 절대로 챔피언에게 맞추려고 하지 말고 , 미니언을 챙기는데에 목적을 챙깁시다.
문도 박사는 초반에 많이 약합니다. 큐로 무턱대고 상대 피를 좀깎아놓고 오? 이기겠는데? 하고 들어가는 순간
숨질 수도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얘 같은경우에는 극초반 , 약 2~5렙 구간 아니면 잡을 기회가 없습니다..
그리고 다리우스 같은경우에는 갱콜도 부르기 많이 힘듭니다. 잘못하다가는 다리우스에게
한꺼번에 죽어서 2킬을 순식간에 줄 수도 있어서..
다리우스 같은경우 2~5렙에 따지 못한다면 큐파밍으로 반반가는게 좋습니다.
결국에 템나오고 한타보면 다리우스보단 문도가 더 존재감이 뛰어나기 떄문이죠.
초반 강캐답게 엄청난 데미지를 보여주는 챔피언으로써 엄청 힘듭니다.. 하지만 큐파밍을 할 수 있으니 그점에서는 다행이지만 , 다이브도 매우 좋은 챔피언이기 때문에 역시나 초반 버티기가 매우 힘듭니다.
도망가려고 궁과 큐를 같이 써도 클레드 같은경우 Q 갈고리와 E 돌진을 맞으면 한번 더 쓸 수 있는 사기력.. 그리고 궁극기 추노까지 매우 힘듭니다 .. 무조건 포탑옆에 붙어있도록 합시다.
클레드 같은 경우에는 1코어를 뽑으면 그때부터 많이 할만해지니 그때까지 드러누워봅시다.
우리팀이 탑을 봐줘서 갱킹을 봐주면 할만하지만 , 그것도 잠시일 뿐 베인이 조금만 씨에스 먹으면서 성장하면 문도는 베인을 못이깁니다.
밴을 하시는 것을 추천하거나 , 나오면 닷지를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블라디 같은 경우에는 망자의 두건을 뽑고 어떻게 딜교를 하던간에 무조건 이깁니다.
상대가 내피 빨아먹으면서 딜교하는것 보다 제 궁극기로 피차면서 뒤지게 패는게 더 쉽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무리하게 싸우려고 들지는 마시고 , 라인을 천천히 당기다가 오대식을 맞췄을 때 , 들어갑시다.
초반 큐파밍으로 정령의 형상 하나만 뽑고 딜교걸면 질 수가 없는 기적의 문도 박사가 나옵니다.
신나게 초반 파밍하다가 정령나오면 뒤지게 패주세요.
얘는 정령도 아니고 망령의 두건 하나만 뽑아도 라인전 압도가 가능하니 나오면 신나게 후드려 패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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