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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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9.16 (+101) | 2366.16 | 마나 | 317.12 (+31.0) | 844.12 |
공격력 | 64 (+2.9) | 113.3 | 공격 속도 | 0.658 (+2.95%) | 0.988 |
5초당 체력회복 | 6 (+0.65) | 17.05 | 5초당 마나회복 | 7.36 (+0.45) | 15.01 |
방어력 | 37 (+5.1) | 123.7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60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종료 후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3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 (+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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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라인전을 가는 판테는 1-2렙 구간에서 를 찍죠.
하지만 서폿 판테는 를 먼저 찍습니다. 그리고 3부터는 를 찍고 보통 마스터 순서인
Q-W-E순으로 찍어주시면 됩니다.
궁극기는 당연히 될때마다 찍어주면 됩니다.
판테 서폿의 참된 재미는 2렙 싸움에 있습니다. 선2렙일 경우 매우 좋습니다.
먼저 찬 상태에서 뭅니다. 평타를 때립니다. 그럼 칩니다.
그리고 상황에 따라 를 쓰고 빠져주시면 좋은 딜교 이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거 진짜 사기입니다. 놀래서 E를 두 번 눌러 를 빨리 풀지 않는 이상
좋은 딜교를 보실 수 있습니다.
보통 봇 라인은 피가 딸피여도 집에 잘 안가고 포탑 허깅으로 cs를 받아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 경우 사용하는 스킬 팁은,
1. (패시브+Q)를 이용한 킬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입니다.
2. 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건 상대 원딜이나 딸피로 포탑에 허깅하고 있을 때 좋은데,
먼저 +평으로 상대방을 칩니다. 그럼 포탑 어그로가 판테에게 끌립니다. 그때 "포탑 쪽으로"를 깔아줍니다. 그러면서 포탑에서 멀리 벗어나고, 원딜은 그 틈에 킬을 먹어주면 됩니다.
이럴 경우 보통 판테는 포탑에 한 대 맞고 도망칠 수 있기 때문에, 잘 안죽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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