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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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810 (+149) | 3343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35 (+3.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6%) | 0.897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 | 1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스칼 미탑승 시: 클레드는 Q스킬 '빵야'와 W스킬 '버럭버럭'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100 + 레벨당 5]의 이동속도를 얻지만 가하는 기본 공격은 80%의 피해만 입힙니다.
클레드는 적 처치와 챔피언, 구조물, 에픽 몬스터를 공격하여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킵니다. 용기가 100이 되었을 때, 클레드는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스칼은 스칼 체력의 45/55/65/75%(1/6/11/16레벨)를 회복합니다. 귀환했을 경우에도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60/110/160/210/260(+1.3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5/50/65/80/95(+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5.5/6/6.5%(+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5/50/75/100/12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사정거리: 3500/4000/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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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덫날리기/빵야!
(Beartrap on a Rope/Pocket Pistol!)
-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 스칼 탑승 상태: 클레드가 덫을 던져 30/55/80/105/130(+0.6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처음으로 맞춘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에게 덫을 겁니다. 덫이 지나가는 경로의 미니언들에게는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60/110/160/210/260(+1.2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초 동안 60% 감소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5/50/65/80/95(+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 버럭버럭
(Violent Tendencies)
-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 기본 지속 효과: 클레드가 기본 공격을 할때, 광기에 휩싸여 4번의 공격 또는 4초 동안 15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광기가 끝난 후 재사용 대기시간 타이머가 시작됩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5.5/6/6.5%(+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이랴!
(Jousting)
-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 클레드가 돌진하여, 지나가는 길에 있는 적들에게 35/60/85/110/135(+0.6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단,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5/50/75/100/125(+0.6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돌겨어어억!!!
(CHAAAAAAARGE!!!)
-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 클레드가 아군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흔적을 남기면서 해당 지점을 향해 돌진합니다. 돌진하는 동안, 클레드는 피해를 흡수하는 200/300/400(+3.0추가AD)의 보호막을 얻고 돌진이 끝나고 난 뒤 해당 보호막은 2초 동안 유지됩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 사정거리: 3500/4000/4500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약점 맞고 타기전에 바로 뒤지는 그림이 많이 나옵니다. 무빙으로 q를 막는 응수를
피할수 있으면 할만하지만... 상당히 어렵습니다. 저는 무조건 벤합니다
상대방에게 eq를 긁고 잭스가 e를 쓰면 바로 2번쨰e를 써서 빠져나오고
다음 타이밍에 싸우면 할만합니다. 하지만 후반가면서 잭스의 템이 나오기 시작하면
심리전 따윈 없습니다. 도망가세요
유지가 되기때문에 내리자마자 5스택 궁 맞으면 출혈로 뒤집니다. 똑같이 가렌도 힘든데
가렌은 너프먹고 요새 좀 덜나오기 때문에 할만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클레드가 딱 그 조건에 부합합니다.
아트의 q w를 e로 붙어 무마할수있고 클레드의 q 치감은 5초동안 60%의 회복력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아트의 피흡을 저하 시킬수 있고 아트가 다이브 대처에 그리 좋은 챔피언이 아니라서 정글러를 불러서 빅웨이브를 박으며 다이브를 치면 상당히 쉽게 라인전을 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쉽다고 수확의 낫은 사면 안됩니다
마오카이가 여진을 들고오면 솔킬각은 보기가 힘들고 착취를 들고온다면
솔킬각을 볼수 있습니다. 수확의 낫 영감의 마법신발 통찰력을 들고 선 몰락 블클을
가시면 편하게 할수 있을겁니다. 또한 q를 걸어놓으면 아트와 마찬가지로 치감이
뭍기떄문에 마오카이의 피흡을 저하시킬수 있습니다.
초반에 라인은 당기면서 모데가 q를 계속 사용할텐데 그냥 맞으면서
같이 q로 딜교해줍니다. 2렙 타이밍에는 eq를 같이 맞는거만 조심하면서
cs만 너무 웨이브가 쌓이지 않도록 q로 긁으면서 지워줍니다
3렙 찍은 뒤엔 w에 스킬포인트를 투자하지 않고 eq로 들어가서
평타를 치면서 정복자를 쌓고 평 w 찍고 평평평평 q 를 쓰면 다시 스칼을 재탑승
하는데 스칼을 내렸을때 모데 q를 무효화 구체로 한번 씹을수 있기떄문에
초반 싸움은 질수가 없습니다. 후반에도 블클 거드라가 나오면 맞딜도 지지않는 편이고요
대부분 얘네들은 팔목보호대 덤불조끼 닌탑 이렇게 올리니 멜모 올리고 바로 블클 가는
템트리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마법에 무효화 구체와 깨달음을 들고 선 멜모를 간 뒤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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