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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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3 (+103) | 2364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1 (+3.5) | 120.5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5) | 15.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3.7) | 98.9 | 마법 저항력 | 29 (+2.3) | 68.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문도 박사가 5초마다 최대 체력의 0.4~2.3%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뼈톱이 챔피언과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외에 대상에게 적중하면 2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80/135/190/245/3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350/400/450/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재사용 시: 제세동기가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20/35/50/65/80 (+추가 체력의 7%)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회색 체력의 100%를 회복합니다. 이외에는 회색 체력의 50%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사용 시: 문도 박사가 왕진 가방을 맹렬하게 휘둘러 다음 공격 시 5/15/25/35/45 (+추가 체력의 7%)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수치는 문도 박사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이때 처치된 적은 밀려나며 지나치는 모든 적에게 최소 피해를 입힙니다. 작은 몬스터는 즉시 밀려납니다.
몬스터를 상대로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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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게 문제임.
문도만나면 케인이 무조건 딜탱케인으로 업글하는데,
이게 십사기인게 문도로 아무리 패놔도 케인 다음 스킬쿨에 무조건
문도 공격해서 풀피로 체력회복을 한다는 점임.
스킬쿨이 아니다싶으면 궁 들어가고 앉아있고,
아주 개빡치는 챔피언이니 나오면 무조건 닷지하셈.
문도는 이동기가 하나도 없다보니 애니비아가 벽 하나 처두면
무조건 애니비아의 의도대로 벽을 끝까지 삥 돌아가야함.
애니비아가 벽 실수만 안하면
태생적으로 문도가 애니비아한테 조련당하는 스킬셋차이임.
궁극기도 문제인데 이게 앞서말한 철벽치기랑 합쳐지면 아주 개빡쳐짐.
그냥 안티탱커라 줫나 아프니 왠만하면 닷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신 엘리스 정도.
정글링
한타
영혼의 한타
핑퐁
쫄리면 닷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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