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8) | 2466 | 마나 | 348.88 (+38) | 994.88 |
공격력 | 57 (+3) | 108 | 공격 속도 | 0.72 (+3.3%) | 1.124 |
5초당 체력회복 | 3.25 (+0.55) | 12.6 | 5초당 마나회복 | 40.88 (+3.5) | 100.38 |
방어력 | 26 (+4.7) | 105.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00 | 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사미라가 근접 공격 사거리 내에 있는 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2~19 (+0.7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4~38 (+0.35~1.05 추가AD)까지 증가합니다.
사미라가 이동 불가 효과에 영향을 받은 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최대 사거리까지 돌진합니다. 해당 적이 공중으로 띄워진 상태라면 사미라도 최소 0.5초간 공중으로 띄웁니다.
사미라의 돌진 사거리는 650~950(1/4/8/12/16레벨에서) 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근접 공격 사거리 내에 있는 적에게 이 스킬을 사용하면, 사미라가 검으로 베어 0/5/10/15/20 (+1.0 AD)의 물리 피해 를 입힙니다.
두 공격 모두 치명타가 적용되어 25%의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66.6%의 생명력 흡수 효과가 적용됩니다.
거침없는 질주 동안 사용하면 돌진이 끝난 후 경로 내에 있는 모든 적을 공격합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30/28/26/24/2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적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거침없는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600)
사미라가 무기를 난사해 2초 동안 10회에 걸쳐 주변의 모든 적에게 공격을 퍼붓습니다. 각 사격은 5/15/25 (+0.4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며 50%의 생명력 흡수가 적용됩니다. 또한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R-Q-E-W 선마 고정
Q 스킬 마스터시 2 초인데 Q 쿨 2 초대로 만들어야 스택 쌓기 조금이라도 편해짐 스킬 사이에 평타 섞어야되니까
W 는 성능은 좋은데 스킬이 쿨이 너무 길고 데미지도 깡뎀이 아니라 계수가 높은편이라 어차피 아이템 나오면 데미지는
알아서 뽑힘
E 를 두번째로 마스터 하는 이유가 E 에 달린 공속증가량이 점점 늘어나는데다 초기화 못하더라도 생존 , 돌진기 쿨 조금
이라도 줄이려면 이게 나음
스킬셋이 딱 충질하기 좋다. 근데 총든카타는 어디까지나 원딜이다. 지금이야 신챔이라 성능이 좋고 스킬도 몰라서
저능아들이 대처도 못하고 당해주기 때문에 뽑으면 왠만하면 좋은 결과를 보겠지만 이런 충챔들이 그렇듯이
개조또 못커서 한타때 노인네 오줌빨마냥 Q 짤만 하다 디지고 갈고리 맵에 존내 찍히고 적진 한복판에서 궁 쓰자마자
디지고 그럴거다. 이제 너프먹고 하면 같은 포지션 벙어리새끼마냥 팔다리 다 잘려서 관짝에 RIP 하고 들어갈거 같긴
하다. 그래도 하다보면 싸미라 장인들도 슬슬 나올거고 한데 그분들이 더 좋은 공략을 써주시길 바란다. 수고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