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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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0 (+90) | 2100 | 마나 | 360 (+25) | 785 |
공격력 | 50 (+3) | 101 | 공격 속도 | 0.525 (+2%) | 0.704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95) | 27.65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추가로 세라핀이 주변 아군에게서 음악적 영감을 끌어내어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주변의 아군 하나당 음표 하나를 생성합니다. 각 음표마다 세라핀의 사거리가 25 증가하고 추가로 4~25(레벨에 따라)(+0.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음표가 소모됩니다.
음표는 미니언 외의 대상에게 이전 피해량의 9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22초
세라핀에게 이미 보호막이 있으면 아군을 불러모아 2.5초 후 주변 아군 챔피언 하나당 잃은 체력의 3/3.5/4/4.5/5%만큼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범위: 8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이미 둔화된 적들은 속박되며, 이동 불가 상태인 적들은 기절합니다.
미니언에게는 7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챔피언(아군 적 무관)에게 적중 시 이 스킬의 사거리가 늘어나고 아군 챔피언은 음표 중첩을 최대로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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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콤보: 평(빙결)+ e q 평
웬만하면 평타치고 e쓰는게 좋음 거의 cc기 확정이라서
궁극기 콤보: R e q 평
사실 e 속박 맞추는 거만 집중하면 콤보는 아무래도 상관없음
왜 q선후 w마스터를 하는지 의문이 들 수 있는데 중후반 부터는 w쿨 돌리는게 겜 전체적으로 영향력이 엄청 큼
e선마의 매리트는 딜 100증가와 쿨감 정도인데 w의 존재감에 비할바가 못됨
w쿨이 줄면 줄수록 한타의 기여도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남
W는 강화 W 설명이 애매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이 있는데 팀원들이 많을 수록 힐이 배로 많아짐
e 는 그냥쓰면 둔화/ 둔화된 적에게 쓰면 속박/ cc기 걸린적에게 쓰면 기절 임
따라서 최소한 둔화는 걸린적에게 e를 써야함
한편 두번나가는 강화 e는 맞다이 상황에서 잘안맞아주니 그냥 e날려대지말고
빙결 평 e 하면 됨
r은 아군이든 적이든 맞으면 사거리 늘어남 거리부족하거나 피없어서 앞에 못나갈때는 팀한테 r써서 각만들 면 됨 ㅈ 사기 스킬임 이니시로 쓰기에 아주 좋음
r 플 됨 r플하면 플없으면 거의 맞는다고 보면댐
패시브 사실 패시브가 한타 페이즈에서 매우 중요함 스킬 굴리면서 상대 툭툭쳐주는 것만으로도 상대의 피를 상당히 많이 깎을 수있고 심리적으로 위축시킴
게다가 빙결이 뭍기 때문에 진입에 좋은 캐릭들있으면 바로 딸수도 있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뭐 극초반엔 6렙전까진 압살할수있을듯
6렙후엔 신경써야할게 너무 많음
피즈의 qr 로 솔킬각 보는거랑 e로 내 e 씹는거랑 등등
+
녹턴 한번 더 만나봤는데 후반가니까 내가 아무리 잘커도 원콤이 나더라..
존야를 가더라도 불꺼져서 어디서 날라오는지 잘 안보이는 데다가 한콤보에 죽으니까 대책이 없음
얘 만나면 뭐 영겁의 지팡이라도 가야 될듯 ㄷㄷ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 클리어 할때 q를 정직하게 미니언한테 날리지말고 근거리와 원거리 사이에 날리면 다맞음
라인클리어는 미드에선 최상위권임
팀들과 붙어다니면서 패시브 활용하는게 좋음 GLP +e 와 r로 끊어먹는 플레이하면서 게임 가져가면됨
전체적으로 싸워야할때: 앞라인 빙결 eq 하면서 패시브평타 날려주고 상대 들어올때 궁 하면 알아서 이기게돼있음
이 새기만 짜르면 이긴다 싶을때: 그냥 r플 박으면 끝
팀이 피없으면 알아서 w로 회복해주셈
상대 딜러 멀리있다고 앞에있는 적에게만 집중하지말고
eqw로 앞라인 견제하면서도 패시브평타는 압도적인 사거리로 상대 딜러 때려주는 센스가 있어야함
그럴려면 시야가 넓어야하긴 함. 일단 GLP + e랑 w 랑 r이 한타에서 모두 정말 좋은 스킬임 상황에 맞게 돌려주면 알아서 이기게 되어있음
그렇다고 아무때나 스킬을 아끼진 마셈 대치상황에서는 스킬 아끼지말고 쓰면서 패시브스택 유지하면서 평타 포킹해주는게 매우 중요
위의 카운터들 말고는 딱히
세라핀 재밌음
KDA에 낀건 맘에안들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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