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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밤의 수확자 카사딘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6 (+119) | 2669 | 마나 | 397.6 (+67.0) | 1536.6 |
공격력 | 58.9 (+3.9) | 125.2 | 공격 속도 | 0.64 (+3.7%) | 1.043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사딘은 암살자의 성격을 띄고 있습니다. 그리고 감전 터뜨리기 좋은 스킬구조입니다. REQ만 해줘도 터집니다.
피의 맛 대신 돌발 일격도 좋습니다.
유연 방어쪽은 유동적으로 가주세요.










공허석 (Void Stone)
카사딘이 받는 마법 피해가 15% 감소하며, 유닛과의 충돌을 무시합니다.

무의 구체 (Null Sphere)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사딘이 공허의 에너지를 발사하여 65/95/125/155/18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신 집중을 끊습니다. 여분의 에너지는 카사딘의 몸을 감싸 1.5초 동안 보호막을 형성하며 80/110/140/170/200 (+0.3AP)의 마법 피해를 흡수합니다. (사정거리: 650)

황천의 검 (Nether Blade)
마나 소모: 1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지속 효과: 카사딘이 기본 공격 시 공허에서 에너지를 추출하여 20 (+0.1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카사딘이 황천의 검을 충전하여 다음 번 기본 공격으로 70/95/120/145/17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4.5/5/5.5/6%를 회복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20/25/30/35/40%) 활성화 시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사용 시: 카사딘이 황천의 검을 충전하여 다음 번 기본 공격으로 70/95/120/145/17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4.5/5/5.5/6%를 회복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20/25/30/35/40%) 활성화 시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힘의 파동 (Force Pulse)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카사딘이 힘의 파동을 시전하여 원뿔 반경안의 적에게 60/90/120/150/18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당한 대상은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50/60/70/80/90% 감소합니다.
카사딘 근처에서 아군과 적이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카사딘 근처에서 아군과 적이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균열 이동 (Riftwalk)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5/3.5/2초
재사용 대기시간: 5/3.5/2초
카사딘이 근처로 순간 이동하여 주변 적들에게 70/90/110 (+0.5 AP)(+최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며 중첩 당 35/45/55 (+0.1 AP)(+최대 마나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500, 범위: 150)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며 중첩 당 35/45/55 (+0.1 AP)(+최대 마나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500, 범위: 1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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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RQE REQ 보통 밤의 수확자 들고 감전을 터뜨리면 피가 상당히 많이 빠지기에 그 후부턴 본인이 감각적으로 죽이시면 됩니다.스킬 활용 팁
2렙 때는 굳이 E가 아니고 W 찍어도 됩니다. 2렙 때 정글러가 오거나 그러지 않는 이상 킬각은 잘 안보이기 때문에 W 찍어서 미니언 먹는데 신경쓰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보통 상대 킬각을 볼 땐 R을 한 소모마나 160이나 그정도 충전해서 들어가면 좋습니다.
이거는 뭐 굳이 정해진게 아니니 본인이 하다보시면 감을 익히실 겁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첫 귀환에 충전형 물약이나 부패의 물약 사는 것도 좋습니다.
밤의 수확자 카사딘 상당히 좋습니다.
단점은 당연히 밤의 수확자 나오기 전까지 버티기가 힘듭니다.
그거는 본인이 어떻게든 하셔야 할 문제이고,
밤의 수확자 나온 후부터는 소나같은 체력이 적은 서포터나 원딜러 등 로밍을 다니면서 혹은 적 미드 챔피언을 죽이시면 됩니다.
밤의 수확자 처음 뜨면 추가딜이 200인가? 그렇습니다. 그리고 이 200의 쿨타임이 챔피언마다의 적용이라, 적이 모여있다면 범위 누커의 성질도 띌 수 있습니다.
밤의 수확자, 카사딘 스킬, 감전 터뜨리면 딜이 꽤 됩니다. 처음 보시면 놀랄겁니다.
밤의 수확자, 대천사 이후의 아이템은 유동적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잘 안죽고, CS 잘 먹고, 갱킹이 오면 QWE로 호응해줍니다. 만족할 정도는 아니겠지만 감전이기에 생각보다는 나옵니다.
초반 운영법
첫템인 밤의 수확자가 뜨면, 자신이 죽일 수 있겠다 싶은 체력이 적은 적 챔피언을 죽이러 로밍 다닙니다.
중반 운영법
11렙만 되도 궁극의 사냥꾼 때문에 궁쿨이 2초인가 그렇습니다.
후반 운영법
이건 전체적인 운영이 필요합니다. 라인, 오브젝트, 싸움 등
팀파이트시 역할
적 딜러를 죽이는 암살자. 혹은 R과 E로 밤의 수확자를 이용한 누킹
안죽겠다(궁쿨동안 버티겠다) 싶은 순간에 들어가서 적 딜러를 순삭내고, 궁으로 빠져 나온뒤, 팀원들이 싸우면서 피를 깎으면 다시 들어가서 죽이고, 또 죽지 않게 빠지고, 혹은 계속 추적하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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