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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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1 (+100) | 2341 | 마나 | 320 (+43) | 1051 |
공격력 | 60 (+2.9) | 109.3 | 공격 속도 | 0.625 (+4%)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65) | 14.8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8 (+4.2) | 9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경계: 아군이 루시안에게 체력 회복 또는 보호막 효과를 부여하거나, 근처 적 챔피언이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면 루시안의 권총이 과충전 상태가 되어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시 15 (+0.2AD)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두 번째 탄은 개별 공격입니다.
3.5초 내에 공격하지 않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경계는 강화된 기본 공격을 4회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루시안이나 아군이 표식이 남은 적을 공격하면 1초 동안 루시안의 이동 속도가 60/65/70/75/80 상승합니다. 아군이 이 효과를 발동시키면 루시안이 경계 효과도 얻습니다. (사정거리: 900.0)
재사용 대기시간: 19/17.75/16.5/15.25/14초
빛의 사수가 발동된 상태에서 공격을 적중시키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며, 적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2초 감소합니다.(적중 시 마다 2초 감소. 두번의 공격을 모두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4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445.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총을 난사하는 도중에 끈질긴 추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사 횟수는 루시안의 치명타 확률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는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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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에는 이견이 없을거라고 생각함.
하지만 3렙에 Q를 하나 더 찍는 것에 의문을 가질텐데
이 루시안의 운영법은 초반교전보다는 라인클리어와
귀환타이밍조정에서 나온다. 그렇기에 Q를 찍는다.
이 루시안은 블클의 '도살자' 효과에 초점을 맞추고 연구한
궁딜루시안 + 스킬가속 루시안임. 그렇기에 템이 나오기 전에는 데미지가 강하고 쿨이 짧아진 큐를 이용해 라인만 주구장창 지우고 집탐을 잡아서 템을 '안정적이고' 빠르게
뽑는 것에 초반운영 초점을 맞춰야 함.
중후반 교전페이즈가 이 루시안의 강점이 드러나는 시기.
이 때 스킬가속을 꾸준히 쌓아놨다면 교전중에 E를 열번 쓰는 기염을 토해내는 자랑스러운 루시안이 되어있을 것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핵심은 '무조건 벽 보고 플레이.'
라인 지우고 포탑허깅. 마나 줄어들면 바로 집.
초반에는 가만히 미니언만 받아먹음. 2코어 뜨기 전까지
2코어부터 엄청 강해짐. 궁 쓰면 상대 하나 지워지고
EQ평평만 해도 상대 좋아 죽음. 이때부터 교전을 하면 좋음
이때는 E쿨타임이 거의 없음. 챔피언 상대로 E평평을 하면 4초가 줄어드는거 알거임 ㅇㅇ. E평평Q,W평평을 하면 E가
돌아옴. E평평Q평 평하면서 동시에 E평평 W평 평하면서
동시에 E평평
WR으로 원거리에서 마사지 조지고 누구 한놈 들어오거나
들어갈 각 나오면 E평평 Q평평 조지면 됨.
후반 운영법에 서술했는데. 마사지 조지고 인파이팅하면 됨
템 좀 나오고 스킬가속 좀 잡히면 E쿨이 없음 거의.
혼자 우르프하면 됨. 인파이팅도 꿇리지 않는 스탯이 됨.
라인전 견제가 빡세면 정글러 불러서 억지로라도 라인 밀고 집 가셈.
약팔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진짜 이거 숙련되면 아무도
못막음 ㄹㅇ.. 이거 진짜 꿀통인데 하면서도 너프가 필요하다고 느낌. 하지만 평타사거리 500은 좀 버프하든가 해라 진짜 ... 평타사거리 550만 되도 이딴거 연구 안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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