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19) | 2623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2.4 (+3.3) | 118.5 | 공격 속도 | 0.625 (+3.2%)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23 (+4.7) | 102.9 | 마법 저항력 | 37 (+2.05) | 71.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아칼리가 이 원의 경계를 넘어가면 카마의 사거리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다음 공격의 사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며 35~182 (+0.6 추가AD) (+0.55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칼리는 투명해지며 아칼리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황혼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아칼리의 기력이 100 증가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아칼리의 모습을 드러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시: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돌진해 49/98/147/196/245 (+0.7AD) (+0.77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650)

두 번째 돌진은 적들을 관통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70/140/210 (+0.3 AP) ~ 210/420/630 (+0.9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아칼리가 패치를 받고 초반이 암울해진 대신 후반이 너무나 강력해졌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버티기 괜찮은 탑에 들고가서 써보면 좋을거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펠



보통은 여러 변수를 창출해내는 텔포와 킬캐치와 치감을 겸한 점화를 들어줍니다. 워낙 기동성이 좋은 챔피언이기에 플을 들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룬
룬은





부룬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1.영감



제가 이번에 쓰려는 것입니다. 비록 비스킷을 써도 마나도 안차고 최대 마나량도 늘어나지 않지만, 신발값 아끼며 추가이속, 무난하게 비스킷으로 라인전 버티기 등 여러 이점이 있어보입니다.
정말 자신 있으시다면 미해분도 괜찮습니다.
2.지배


아칼리의 꽃 흡혈입니다. 다만 0레벨 굶사가 피흡량이 없다는 점이 너무 크게 느껴집니다. 그래도 아칼리에게 매우 잘 맞는 룬 중 하나입니다.
3.결의


이 룬은 보통은 들지 않습니다. 체력 등의 옵션은 아이템으로 주로 챙겨가기 때문입니다. 결의룬을 드는 경우는 정말 초반의 견제가 너무 심한 경우에 갑니다.
시작 아이템은


첫 아이템은

첫 귀환에



2코어로는

3코어로는

이후 아이템은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