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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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1.2 (+104) | 2399.2 | 마나 | 325.6 (+42.0) | 1039.6 |
공격력 | 67 (+4) | 135 | 공격 속도 | 0.638 (+3.48%) | 1.015 |
5초당 체력회복 | 9.01 (+0.9) | 24.31 | 5초당 마나회복 | 7.44 (+0.5) | 15.9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5/6.5/5.5/4.5/3.5초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떄 효과를 발동합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 사거리 175 (추가 사거리 50) (사정거리: 20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다음 5 초 동안, 지역내 적의 방어력이 30/35/40/45/50% 만큼 감소하고 추가로 10/16/22/28/34 (+0.12AP) 의 마법 피해를 매초간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폭풍이 부는 동안 나서스는 매초 주변 적이 보유한 최대 체력의 3/4/5 (+0.01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며 흡수의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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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중에서도 이렐리아는 높은 유지력으로 라인을 자유롭게 프리징할 수 있으며
순간적인 돌진 스턴기로 거리조절이 힘들기 때문에 한번 라인이 밀리기 시작하면
피곤해지는 챔프이므로 3렙타이밍에 라인이 상대쪽으로 밀리기 전에 내쪽 포탑에 가까울때 일부러 이렐에게 맞아서 라인이 밀리지 않도록 관리해주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이 시기를 놓칠경우 자력으로 풀기 힘들기 때문에 정글러를 불러서 라인을 박아넣어야 함)
이유는 카이팅 스펠이 2개라 서로 스펠교환을 하나씩 했을때 다리우스가 남은 스펠의 우위로
킬각을 잡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거리조절만 하면 할만한 챔프지만 점멸-e로 끌리는 순간 갱호응의 여지를 주게되어 죽을 확률이 매우 높아집니다.
그렇게 킬을 먹었을 경우 2:1도 받아내는 등 리턴값이 꽤나 크기 때문에 피곤한 챔프입니다.
리턴값은 낮아서 버티기만 하면 주도권 가져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에 최소 2레벨을 투자하고 거리조절만 하면 선제공격을 야무지게 뜯을 수 있는 챔프입니다.
광휘의검 + Q 5레벨부터 확정적으로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Q선마를 하려고 하면 어려운 챔프지만 E를 3레벨까지 찍어주면 매우 쉬운 챔프입니다.
순간 돌진기가 있으나 물몸에다 장판 몇대 맞으면 피가 너덜너덜해지고
보호막 패시브도 마법보호막으로 바뀌기 때문에 붙었을때 평-Q w로 미니언과 같이 싸우면
오히려 킬각을 볼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집니다.
6렙이후에는 주도권도 쉽게 가져올 수 있어서 상대하기 쉬운 챔프중 하나입니다.
거리조절이 가능하기 떄문에 초반에 E 2~3레벨로 괴롭힐 수 있습니다.
다만 6렙 이후라도 그웬이 궁을 쓰면 절때 싸워주지말고 빠져야 합니다.
신파+망각의구까지 나왔을때 안정적으로 잡아낼 수 있습니다.
제일 이상적인 상황은 1분 26~27초에 상대 1차 밑 부쉬에서 대기해 있다가 밑으로 진입해서
첫 라인 맨 앞에 오는 원거리 1기, 근거리 1기 먹고 귀환하는겁니다. 그러면 여눈살 돈이 딱 됩니다.
스킬은 찍지 않은상태에서 돌발상황을 대비해 스킬을 찍지 않았다가 W를 찍을 준비를 해주다가 안전하다 싶으면 미니언막타를 칠 때 Q를 찍으면 됩니다.
ii) 상대와 일찍 마주치는 경우
ⅲ) 상대가 아예 오지 않는 경우
초반 라인작업을 해놓으면 라인당겨지는 속도가 빨라져서 3레벨 이전 빅웨이브를 사전에 예방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적당히 피관리 되는 선에서 cs먹어주면 되는데 적 정글이 윗 캠프를 도는 시간대까지는
항상 피를 70% 이상 유지해주어야 다이브각이 생기지 않으므로 초반엔 미니언을 조금 놓치더라도
경험치만 먹으면서 피관리를 해주는 것에 중점을 두고
E가 2레벨이 찍힌 시점부터는 서서히 주도권을 잡아나갈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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