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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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0 (+90) | 2100 | 마나 | 360 (+25) | 785 |
공격력 | 50 (+3) | 101 | 공격 속도 | 0.525 (+2%) | 0.704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95) | 27.65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추가로 세라핀이 주변 아군에게서 음악적 영감을 끌어내어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주변의 아군 하나당 음표 하나를 생성합니다. 각 음표마다 세라핀의 사거리가 25 증가하고 추가로 4~25(레벨에 따라)(+0.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음표가 소모됩니다.
음표는 미니언 외의 대상에게 이전 피해량의 9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22초
세라핀에게 이미 보호막이 있으면 아군을 불러모아 2.5초 후 주변 아군 챔피언 하나당 잃은 체력의 3/3.5/4/4.5/5%만큼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범위: 8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이미 둔화된 적들은 속박되며, 이동 불가 상태인 적들은 기절합니다.
미니언에게는 7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챔피언(아군 적 무관)에게 적중 시 이 스킬의 사거리가 늘어나고 아군 챔피언은 음표 중첩을 최대로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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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음
(High Note)
- 마나 소모: 65/70/75/80/85
- 재사용 대기시간: 10/8.75/7.5/6.25/5초
- 세라핀이 맑은 음을 노래해 55/70/85/100/115(+0.4/0.45/0.5/0.55/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하며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일 때까지 최대 1.5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1렙때 주로 찍으며 리쉬시 절대 쓰지마시고 상대라이너가 1렙때 오면 미니언과 함꼐써서 선2렙과 견제를 동시에 챙기세요.(세라핀은 게임시작시 패시브on상태로 시작됩니다.)(인베인 경우속박을 위해 e를 찍습니다.)
- 소리 장막
(Surround Sound)
- 마나 소모: 50/70/90/110/130
- 재사용 대기시간: 26/25/24/23/22초
- 세파린이 노래로 주변 아군을 감싸 2.5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0.04 AP) 상승하고 90~180(+0.45 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이동 속도가 8%(+0.0016 AP)상승하고 50~100(+0.3 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세라핀에게 이미 보호막이 있으면 아군을 불러모아 2.5초 후 주변 아군 챔피언 하나당 잃은 체력의 5 (+0.0125 AP)만큼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 범위: 800
후반에 이스킬이 얼마나 자주들어가냐에 따라 승패가 갈립니다.
후반기준 패시브W로 300정도의 실드와 이속증가효과, 힐링효과를 12초마다 난사합니다.
초반에 찍지않는이유는 스킬레벨을 올려도 실드량 및 이속은 본인 레벨에 비례하기 때문입니다.
(상당한 장점으로 이덕분에 다른 유틸폿은 초반에 딜스킬을 찍음으로서 실드 스킬을 높이 못찍는데
세라핀은 그럴 걱정없습니다.)
(그러나 가장 마지막으로 마스터하기에는 선마전 후에 4초의 쿨차이가 있음으로 2번쨰 선마가 알맞습니다)
- 비트 발사
(Beat Drop)
- 마나 소모: 60/70/80/90/100
-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세라핀이 묵직한 음파를 발사하여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60/80/100/120/140(+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99% 둔화시킵니다.
이미 둔화된 적들은 속박되며, 이동 불가 상태인 적들은 기절합니다.
슬로우된 대상은 속박, 속박된대상은 기절, 매혹이나 공포에 걸린적도 제어시간이 추가되며 기절됩니다.
나중에 라일라이를 가면 라일라이가 먼저 적용되고 e가 부여되어 1타가 속박 2타일경우 기절되면서
후반에는 광역 속박스킬을 6초마다 날립니다.
(본인의 스타일에 따라, q,e선마를 결정하는데, E의 쿨을 줄이는데 의의를 두어 e선마를 추천합니다.)
(어짜피 q는 서폿템 돈버는 용도이지 딜링용으로 쓰는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 앙코르
(Encore)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 무대를 장악한 세라핀이 사로잡는 힘을 날려 1.25/1.5/1.75초 동안 적을 매혹하고 150/200/250(+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아군 적 무관)에게 적중 시 이 스킬의 사거리가 늘어나고 아군 챔피언은 음표 중첩을 최대로 얻습니다.
들어오는 상태에게 사용하면 상대를 빨려오게하면서 아무것도 못하게 합니다.
무조건 후속 스킬로 E를 사용해주세요. 매혹에서 기절로 변하며 제어시간이 길어집니다.
한타이전에는 패시브를 2칸인 상태로 세팅해두고 상대가 들어오면 궁-E-패시브W-큐-평 해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상대가 돌진각이 보이면 원딜 뒤로 무빙하여 원딜이 맞게 한뒤 W+수호자로 한턴 무마,
적 서폿과 상대 원딜에게 패시브e를 맞추고 적 원딜에게 탈진, 포커싱해주세요.
그랩폿이 무서운 이유는 초반에 자체 딜이 강하여 원딜을 포커싱해도 우리 원딜이 죽지만
돌진폿은 자체딜이 약하여 쉽게 적 원딜 포커싱이 가능합니다.
또한 후반 퍼텐셜도 세라핀보다 대부분 낮음으로 주도권이 넘어가도 침착하게 겜해주세요.
주도권이 넘어가면 바로 킬만 안따인다는 생각으로 버티고 후반 봐주세여.
선2렙을 목표로 미니언과 함께 상대를 견제하시고 라인전에서 패시브e각을 봐주세여.
지속적으로 견제하는데 집중하고 먀나관리잘해주시고
세라핀은 킬각을 보기보다 상대가 들어올 때 실드, 패시브e를 활용하여 역관광하여 킬을 땁니다.
후반 지향형 챔으로 라인전은 안정적으로 가주세여.
시야 잘 따주시고 유틸폿인만큼 정글과 함꼐 옵젝 시야잡고
세라핀은 오브젝트 싸움에서 빛을 바랍니다. 적이 용을 치고 있을떄 앞라인을 활용해 궁각을 봐주세여.
극후반 가시면 세라핀은 딜링이 유틸템을 감에도 나오기 시작합니다.
후반에 한타에서 정말 좋습니다.
먼저 이니쉬하려 하지말고 상대가 억지로 들어오게 만드세요.역이니쉬를 해야한다면
패시브를 항상 3으로 세팅하시고 들어오면 패시브w+궁으로 바로 받아치십시오.
이후 상황이 안 좋아지면 슈렐로 도망쳐주세요.
우리팀이 이니쉬가 좋다면 앞라인을 활용해서 궁을 넣는 후속 cc기로 넣는게 안정적입니다.
따라서 패시브를 2로 세팅하고 이니쉬 후 후속궁+E로 적군을 제어하고 패시브w+슈렐로 호응을 유도해주세요.
한타는 정말 사기적이니 위의 내용만 기억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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