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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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810 (+149) | 3343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35 (+3.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6%) | 0.897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 | 1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스칼 미탑승 시: 클레드는 Q스킬 '빵야'와 W스킬 '버럭버럭'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100 + 레벨당 5]의 이동속도를 얻지만 가하는 기본 공격은 80%의 피해만 입힙니다.
클레드는 적 처치와 챔피언, 구조물, 에픽 몬스터를 공격하여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킵니다. 용기가 100이 되었을 때, 클레드는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스칼은 스칼 체력의 45/55/65/75%(1/6/11/16레벨)를 회복합니다. 귀환했을 경우에도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60/110/160/210/260(+1.3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5/50/65/80/95(+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5.5/6/6.5%(+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5/50/75/100/12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사정거리: 3500/4000/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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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레드 콤보라 해봤자 eq밖에 더있겠습니까
상대 이동예측경로에 eq 잘 날려서 맞춰주면 질만한딜교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궁을 맞췃을경우엔 에어본 뜬사이에 q먼저 침착하게맞추고 e맞추는거 추천드립니다.
논타겟cc잇는적은 e로 심리전 잘 이겨봅시다.
클레드 유저면 대부분 아시겠지만 1렙은 q배우고 2렙찍은후 딜교전까지 스킬찍지않습니다.
적이 먼저들어오면 q박고 W찍으면서 패시면되고
안들어올시 3렙찍고 e찍은후 eq맞춘경우는 남은 스킬포인트로 w도 찍어주면서 바로 딜교를걸어줍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궁도 로밍궁이라 상당히 상성이 안좋기때문에
미드클레드 할시엔 필밴합니다.
q를 맞추더라도 할줄아는녹턴은 땡겨지는타이밍에 쉴드를 쓰기때문에
클레드의 핵심딜중하나가 날라가는동시에 공포에 걸려버립니다.
궁도 로밍방해용으로 너무 적절하기에 상대하기힘든목록에 넣엇습니다
못하는르블랑은 걍 줘패시고 좀 할줄아는애면 6렙까지 딜교 자제하는편이 좋습니다.
궁생긴이후로는 솔킬각 없다고 보시면되고
생기기전은 w만 잘보시면 킬각 충분히 나오니 아예 못상대할놈은 아닙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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