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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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7) | 2449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52 (+3) | 103 | 공격 속도 | 0.638 (+4%) | 1.072 |
5초당 체력회복 | 3.75 (+0.65) | 14.8 | 5초당 마나회복 | 8.18 (+0.7) | 20.08 |
방어력 | 26 (+4.7) | 105.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00 | 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기본 공격 또는 스킬이 세 번째로 적중할 때마다 15/40/80/150 (1~5레벨, 6~10레벨, 11~15레벨, 16~18레벨) (+0.6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대상이 챔피언인 경우, 2초간 40~280 (+0.35 추가AD)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4초) 두 번째 기본 공격은 항상 미니언에게 100%의 피해를 입히며, 치명타 피해량이 30%로 적용됩니다.
첫 번째 기본 공격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는 공격 속도의 100%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부메랑이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아크샨의 이동 속도가 20% (+주문력 100당 5%) 증가했다가 1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는 40/50/60/70/8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부메랑에 맞은 적의 모습이 잠시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10/6/2초
사용 시: 아크샨이 2초간 위장 상태가 됩니다. 벽 근처나 수풀 안에 있으면 영구적으로 유지됩니다. 위장 상태에서 악당에게 다가갈 때 이동 속도가 80/90/100/110/120, 잃은 마나 재생이 12% 증가합니다.
위장 상태일 때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위장 상태에서는 악당에게 향하는 흔적이 생성됩니다.
아크샨이 살아있는 상태에서만 악당 처치 효과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두 번째 사용 시: 아크샨이 갈고리에 매달려 이동하며 가장 가까운 적에게 연속으로 탄환을 발사해 한 발당 15/30/45/60/75 (+0.15 AD)(+0.3 추가 공격 속도)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사용 시: 아크샨이 밧줄을 놓고 뛰어내리며 마지막 탄환을 발사합니다.
적 챔피언이나 지형헤 부딪히면 영웅의 비상이 일찍 끝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아크샨이 비열한 싸움으로 표식을 남긴 챔피언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갈고리에 매달린 채 이동 중에는 적중 시 효과의 피해량이 25%로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재사용 시: 아크샨이 저장한 탄환을 발사합니다. 각 탄환은 처음으로 적중한 적이나 구조물에 최소 25/35/45 (+0.1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3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탄환은 미니언을 즉시 처형하며, 생명력 흡수 효과가 적용됩니다.
탄환의 피해량은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량에 비례하며, 치명타 피해량이 50%로 감소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500)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자르반 + 본인과 함께 가둬버리는상황이나와
아크샨의 주딜인 e 딜이 사용하기 힘들어 암살캐릭이나
브루저인경우 역관광 당하기 쉽다
적을 상대하기 버거울정도로 느려지며 빠져나가기 힘들어짐
길다면길고 짧다면 짧은 아크샨의 사거리는 애니비아보다 길지 않아
3타 패시브 쉴드를 받는다하여도 추가로 한두대를 더맞으며 감전까지터지면
손해를 보게됨 추가로 애니비아 W로 인해 e가 끊기기가 취약해 상대하기힘듬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3렙이후 저돌적으로 들어오는 사일러스는 스킬을 사용하여 붙은경우
w를 이용헤 빠르게 붙지만 아크샨 또한 3타를떄려 회복 머지않는 쉴드를
획득하여 더 좋은딜교를 할수있다 스킬이 없는 사일러스는 그냥 한대씩 툭툭치며
패시브이속을받으며 카이팅과 함꼐 떄려주면 후퇴하게 마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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