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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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410 (+36) | 1022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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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 개노답 3인방은 그암으로 동선 피해가면서 굴린다면 돌파구가 없진 않지만 굉장히 빡센 친구들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한타에서 궁 진입해도 다른 적 앞에 가서 다르킨이 묶어놓으면 개박살 낼 수 있습니다.
아니 그게 아니여도 e를 궁으로 헤카림 궁을 점멸로 피하거나 그냥 맞고 다른 얘들 w로 묶으면 들어와서 죽습니다.
갱, 한타 모두 압도하고 캐리력도 비교할 수 없이 케인이 이깁니다.
케인의 정수는 노리쉬와 빠른 동선 설계로 성장력과 안전성입니다. 따라서 역벞, 동선꼬기, 갈라먹기, 대각선, 라인 구도 같이 이해하는 점이 없다면 이용하기가 상당히 힙듭니다. 정글링 동선을 정말 많이 보고 배워야 합니다.
1. 버두버 > 갈라먹기로 가까운 사이드 갱꼬기
2. 와드 설치 후 렌즈 변경으로 시야 잡아먹기
3. 빠른 풀캠이나 동선상 상대 손해 강요하기
4. 상체와 하체의 주도권 파악하기
이렇게 4개를 한 번 생각해서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첫째는 노리쉬 칼레돌, 늑블두가 버두버 보다 빠른 점을 생각해보고 하단 버프에 와드를 해야하는지 아니면 조합에 따라 인베를 가거나 리쉬를 받아야 하는지를 파악하십시오.
둘째는 와드를 상대 버프나 칼부 혹은 라이너를 위해 사용해 보십시오. 아니면 와드를 내 버프 쪽에 배치해 카정을 역카정으로 받아내는 것도 좋습니다.(갈라먹기)
셋째는 빠른 성장과 안정성을 생각하기에 상대 보다 더 빠르게 클 수 있는 동선을 봐야합니다. 이건 견백, 노루 같이 케인 유튜버 나 도비, 나두용, 유메드브로 같이 장인 분석 영상으로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넷째는 상체 주도권과 하체 주도권을 생각해서 어디 동선이 교전에서 내 쪽으로 먼저 와줄 수 있는지 생각해주십시오.
중반 운영은 108갱, 혹은 변신을 통해서 역갱으로 상대 갱을 밀어내는 것을 위주로 하시고 한타를 보시기 바랍니다.
그암은 암살, 다르킨은 한타를 중심으로 어디를 잠글지 한 번 깊게 생각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암은 갉아먹으며 상대 딜러를 밀어내는 것이 중요하고
다르킨은 상대 주요 스킬을 빼주면서 아군의 역량을 높이는 것입니다.
차차 추가하겠습니다.
아 힘들다. 지금 까지 읽어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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