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프가 도끼줍듯이 스카너도 스턴을 계속 돌리면서 추노하는 챔피언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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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0) | 2500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75) | 19.95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50 | 1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는 쿨타임 60초, 지속시간 10초, 이속 45%, 상대가 안 보여도 빨라지니까 포식자를 갑니다.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75 추가AD) (+0.04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150/200/250/300/350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10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6%)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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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첫 날에 저거 실험하다가 다4 0포까지 찍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얘도 알 있으면 우리팀 뭉쳐서 역이니시효과
점멸 있어도 못 잡음
저는 얘 필밴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니달리는 스카너한테 원콤나는데 스카너는 가면 갈 수록 니달리가 잡기 힘듬.
콤보 못쓰게 무적 생존기쓰는 이블린, 에코 이런 애들도 짜증나긴 합니다.
그래도 위에 애들처럼 상대 못할 정도는 아님.
안정성이 좋아서 리쉬 안 받고 돌기 좋은 정글입니다.
포식자들고 하기 때문에 신발 없으면 왕룬을 못 써먹어서 초반 교전 없이 역법 노리시로 3캠프 먹는거 선호합니다.
칼날부리 레드 돌거북 or 늑대 블루 두꺼비
바텀에 3렙에 포식자켜고 갱 가주면 좋아함
포식자랑 W 켜고 달라붙어서 파란 강타 or 서리불꽃 건틀릿 평타로 슬로우를 건 다음 E를 맞춰서 콤보 넣어주면 됩니다.
상대방이 스플릿을 하거나 라인을 받아먹으러 갔을 때, 강제이니시를 걸거나 시야를 잡고 낚시해서 잘라먹는 플레이를 해주시면 됩니다.
적 근접인 브루져나 암살자가 있으면 애써 적팀 찾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들어오는 분들부터 차례대로 묶어주세요.
만약 이니시를 해야되는 입장이면 미드에서 대치하기보다 핑크와드랑 렌즈 이용해서 부쉬먹고 자리잡으세요.
스킬 설명에 보면 궁으로 당기고 평타쓰는게 핵심인데 이블린이나 에코같은 애들은 얄밉게도 궁으로 빠져나갑니다.
가재 재밌게 키우시고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보러 와주십쇼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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