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공략은 기본적으로 탑피즈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하지만 경우에따라 미드,서폿 등 다양한 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탱피즈가 죽었다 생각하는 사람이 많아 아직 살아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작성해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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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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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가 일반적 딜피즈와 조금 다릅니다.
신성한파괴자를 가는만큼 이를 최대한으로 활용하기 위해
평-w-평-(신파자쿨이 돌면)q-평-e-평 이런 느낌으로 넣습니다.
다만 딜피즈와는 달리 재간둥이의 데미지가 강하지않으니 마나소모가 큰 재간둥이의 사용은 최소한으로 합니다.
신성한파괴자를 최대한으로 이용할수 있게 콤보를 넣도록 합니다.
미니언을 방패삼아 최대한 덜맞으며 w로 착취 스텍을 쌓아줍니다.
2코어가 나왔다면 적극적으로 라인을 밀며 상대를 압박하고 미드,봇 로밍각을 봅니다.
철거를 이용한 사이드 푸쉬를 하며 상대를 압박하고 한타발생시 텔레포트로 빠르게 참가해줍니다.
가능한 원딜을 견제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팀 원딜이 너무 약해서 견제가 필요가 없다면 아군원딜을 지키며 상대팀의 탱커, 브루저들을 견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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