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0 (+92) | 2234 | 마나 | 330 (+25.0) | 755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67 (+1.5%) | 0.837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22 (+1.3) | 44.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1레벨 - 영광 : 기본 공격 시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6(+주문력의 1%)% 증가합니다.(최대 5회 중첩) 최대 중첩 시 희열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br>
6레벨 - 비상 : 공격 사거리가 525까지 늘어납니다.
11레벨 - 작열 : 희열 상태 공격 시 화염파를 발사해 15/20/25/30/35(+0.25AP)(+0.1 추가AD)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6레벨 - 승천 : 영구히 희열 상태를 유지하며 공격 사거리가 625까지 늘어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검은 대상과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60/100/140/180/220(+0.6 추가AD)(+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26/32/38/44/50%만큼 둔화시키며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 동안 15%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 케일의 다음 공격 사거리가 증가하며 대상이 잃은 체력의 8/8.5/9/9.5/10% (+주문력 100당 1.5%)만큼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공격은 케일이 11레벨에 도달하면 대상에게 적중 시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는 적중 시 효과 및 마법 아이템 효과가 적용되며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0/120/8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을 타워 앞에서 최대한 인위적이지 않게 홀딩 할 수 있도록 하는게
실력이다
전통적으로 원거리 챔프 상대로 탑에서 자주 나온다 물몸 상대로 케일은 가뜩이나 6레벨 전까지는 근거리 챔인데 이렐리아 E를 거의 안맞고 라인전을 해야해서 상당히 까다롭다
사일이랑 라인전은 사일 6 케일 4 같다 정복자 W 선마 사일이 다시 좋아진 참이라
물몸인 케일은 얘한테 풀콤보 맞으면 어느 때건 반피 가까이 빠진다 신기한건 근데
저렙 단계에 케일이 치속 들고오면 사일 이긴다 평타 위주챔은 공속 템 뜨기전에 인파이팅
하면 빡세서 그렇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6레벨 이후에는 더 쉬워짐 그런데 단 하나 주의 할 점이 6레벨 이후에 라인이 반반 라인이면
아칼리가 풀피 킬각 보려고 궁 쓰고 그냥 들어올 수도 있는데 그걸 대비해서 웬만하면 빅웨이브 쌓아서 견제 해놓아야 되고 적어도 아칼리보다는 체력 낮아지면 안된다
단 케일의 기본은 무난하게 6렙부터 찍는 것이니 갱 회피도 힘든 케일로 정글한테 뒤봐달라고 하는거 아니면 라인전 쉽다고 갱에 무방비하게 노출되서 상대한테 무의미하게 킬 주면 안됨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