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케인, 그림자 사신
Kayn, the Shadow Reaper
0
0
0
미입력
0/0
10~11 GM 찍었던 케인 그암 공략

- 갱없어서던짐(2022-01-05, 조회수: 16977)

진짜 간단하게 적어보겠음
솔직히 얘보다 좋은 챔은 널렸는데
얘만큼 빠르고 재밌는 챔프는 없는듯 
케인, 그림자 사신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9) 2508 마나 410 (+36) 1022
공격력 68 (+3.3) 124.1 공격 속도 0.669 (+2.7%) 0.976
5초당 체력회복 8 (+0.75) 20.75 5초당 마나회복 12 (+0.95) 28.15
방어력 38 (+4.5) 114.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175 175
선공이 변신 게이지 2배 채워줌 영사 끈사 취향 빼곤 이거 고정임
그암 패시브가 3초동안 추가 마딜이라 궁합이 좋음 
보통 갱갈때 벽 넘어서 갑툭튀 하니까 선공 선공 터뜨리기 은근 쉬움
점멸 대신  드는 사람도 있는데 그사람 다르킨임 그암은 몸 약해서 안돼요
다르킨의 낫 (The Darkin Scythe)
케인이 고대의 무기를 휘두르며 그 안에 내재된 다르킨 라아스트와 서로를 통제하기 위해 싸웁니다. 매 게임마다 케인과 라아스트 중 하나가 다른 하나를 흡수합니다. 케인은 원거리 공격형 적을 사냥함으로써 그림자 스킬을 연마할 수 있고, 라아스트는 근거리 적과 정면 대결을 통해 피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케인이 싸움에서 승리하면 그림자 암살자로 거듭나게 됩니다. 라아스트가 승리하면 주인을 흡수하며 통제권을 차지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살상돌격 (Reaping Slash)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케인이 앞으로 돌진해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75/95/115/135/155 (+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몰아치는 낫 (Blade's Reach)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케인이 직선상의 적에게 85/130/175/220/265 (+1.1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9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그림자의 길 (Shadow Step)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케인이 1.5초 동안 지형을 통과할 수 있게 되고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처음으로 지형을 통과하면 체력을 90/100/110/120/130 (+0.45 추가AD)만큼 회복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7/7.5/8/8.5/9초까지 늘어납니다.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그림자의 지배 (Umbral Trespas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케인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적 챔피언에게 파고들어 2.5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해당 효과가 일찍 종료됩니다.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150/250/350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이거로 접근해서 하면 죽는게 보통 안죽으면 
이래도 안죽으면 그 판 진거임
스킬 활용 팁
2렙에 무조건 e 찍으세요 제가 이렇게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3렙에 Q 2렙 찍어도 돼요 별 차이 없음

Q 로 작은 벽 넘는거 기억하고 칼부 먹을때 큰거만 2방 맞춘다고 생각 ㄱ 어차피 Q 데미지 3번에 작은부리 다 뒤짐
   그리고 Q 자발 쓰면 몸이 휨 재밌음 연모에서 해보셈
W 는 E로 벽타면서 포킹용으로 자주 씀 글고 Q랑 같이 써짐 딜뽕이 엄청남

E 는 그암되면 쿨 개짧아짐 그리고 전투시(챔피언한테 맞거나 내가 챔피언 때리면) 유지 안돼요 도트딜 같은거 다 포함
  글고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둔화 저항 있음 

R 은 그암되면 사거리 조절 가능함 길게 나와서 뺄지 짧게 나와서 싸울지 생각하삼
   중요한게 궁 게이지 70% 즈음에 나오면 애들이 당황하니까 그거 잘 이용하셈 
  글고 ㅈ될거같으면 평타 한 대 칠 시간에 궁 미리 누르는 연습 ㄱ 얘 몸 진짜약함
시작 아이템
아이템 빌드
자발-  내가 극방관을 가서 널 조지겠다
월식 - 탱커까지 줘패겠다
드락 - 은신을 하며 즐겁게 널 죽일거다

신발은 보통 돈 맞으면 올립니다 1코로 가는 경우도 있음
늦어도 3코 안에는 가주세요

상대 탱커 많으면 세릴다 섞어주세요
보호막 많으면 독사 올리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뽀삐
줫같음
그레이브즈
카정좀 오지 마...
리 신
그냥 싫다
솔직하게 뭐 나오든 초반 센 애들이면 케인이 다 발리고
초반 약한 애 나오면 반반임
교전 짤때 최대한 피해다니고 유리한 곳에 빌붙는 느낌으로 ㄱ


라인 / 정글 운영법

 그암 잘하는 법 - YouTube <이거 따라해보셈 초반에 갱 다니기 쉬움 좀 다녀 제발 풀캠하지말고


초반 운영법

 그암 잘하는 법 - YouTube


중반 운영법

 E로 돌아댕기면서 정글cs 다 먹고 사이드에 사람 보이면 E로 가서 죽여


후반 운영법

 W로 포킹하고 어그로 핑퐁 근데 사실 그암 후반이면 시한부 판정임 그냥 손 놓자


팀파이트시 역할
얘는 팀파이트 거의 안함 사이드 암살이 지분 70%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풀캠좀 하지마 풀캠좀 하지마 풀캠좀 하지마 풀캠좀 하지마 풀캠좀 하지마 풀캠좀 하지마 풀캠좀 하지마 풀캠좀 하지마 풀캠좀 하지마 풀캠좀 하지마 풀캠좀 하지마 풀캠좀 하지마 풀캠좀 하지마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