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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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10) | 2470 | 마나 | 250 (+45) | 1015 |
공격력 | 56 (+2) | 90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25 (+0.7) | 15.15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2) | 95.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00 | 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제리의 기본 공격은 스킬로 간주되며, 이동하거나 집중 사격을 이용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되지 않은 기본 공격은 충전된 에너지 일부를 소모하여 10~25(+0.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체력 75~160 (+0.18AP) 아래의 적을 처형합니다. 완전히 충전된 기본 공격은 90~200(+1.1AP)(대상 최대 체력의 1~1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충전된 에너지를 전부 소모합니다.
사용 시: 이 스킬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제리가 단숨에 7발을 발사해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각각 15/17/19/21/23(+1.04/1.08/1.12/1.16/1.2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지속 효과로 입히는 피해가 적중 시 효과 대신 스킬 관련 효과를 적용하며, 치명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해 입히는 피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고, 대상당 한 번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기본 공격할 수 있는 대상이라면 무엇이든 맞힐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시간이 공격 속도(최대 초당 공격 횟수 1.5회)에 따라 감소합니다. 공격 속도 초과분의 70%가 공격력으로 전환됩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파동이 지형에 맞으면 광선으로 확산되어 범위 내 모든 적에게 같은 효과를 적용합니다.
이 스킬의 시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따라 감소합니다.
벽을 관통한 초강력 레저는 챔피언 및 몬스터에게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기본 공격 또는 스킬로 챔피언을 맞히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치명타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적중 시 피해량이 제리의 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85% 증가합니다. 첫 적을 꿰둟은 후에도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지만, 적중 시 효과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충전되지 않은 기본 공격은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300)
재사용 대기시간: 80/75/70초
이 동안 집중 사격이 더욱 빠른 3연발 사격으로 바뀌어 대상 주변 적에게 추가 5/10/15 (+0.15AP)의 물리 피해를 연쇄적으로 입힙니다.
공격 속도 증가 효과는 제리의 최대 공격 속도도 증가시킵니다. 연쇄 번개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지만 적중 시 효과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충전되지 않은 기본 공격은 이 스킬의 중첩을 쌓거나 지속시간을 초기화시키지 않습니다.
스킬 지속시간은 기존 지속시간인 5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범위: 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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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전 벤을 추천
같이 성장하여도 케틀도 성능이 나오는 정통 원딜이며 후반 돌풍 폭딜도 감당이 안되며
들어갈 타이밍에 투망 맞으면 너무 노답입니다.
같이 성장시 상대가 먼저q 진화로 강해지는 타이밍이 나와 초반 딜교 중반 강한타이밍
후반 캐리타이밍 다 하위호환 느낌이며 궁 때문에 솔킬도 따일 수 있으며 q가 논타겟이라 er 떄문에 못 맞추면 무조건 지기에 상성이 별로입니다. 다만 케틀보다는 낫습니다. 서폿과의 연계와 갱으로 성장한다면 반대로 원콤 낼 수 있기에 벤까지는 아닙니다.
계속 강조하듯 미니언에 막히며 성장위주로 하는 챔인데
압박을 당하며 cs를 못 챙기며 귀환타이밍이 꼬이면 힘든 챔이기에
제라스같은 푸쉬 딜교형 딜폿이 좀 힘듭니다.
다만 e가 빠지는 타이밍에 서폿과 따기엔 무리가 없습니다.
진 제라스에 취약하며 이외에는 비벼볼만 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동기가 있으며 궁 이후 이속이 빨라져 모든게 논타겟인 이즈의 입장에서 상당히 난감합니다.
또한 푸쉬가 카운터인 제리인 만큼 푸쉬가 느린 이즈는 귀환타이밍도 편하며 딜교적인 면에서 밀리지 않고 포킹을 제외한 후반 포텐셜도 훨씬 좋기 때문에 이즈가 편한 상대입니다.
애초에 딜교를 할 생각을 안하니 e로 스킬을 피하면 그만이며 판금이 나와도 풀충전 평타와 wq로 딜을 넣고나면 킬각이 잘 나옵니다. 궁으로 스택을 좀 쌓고나면 돌아오는 eq 피하기도 쉬우며 라인푸쉬가 엄청 강한 챔도 아니기에 라인전 cs수급도 할만합니다.
단 상대가 다이브에 특화된 원딜과 정글이라면 정화를 들어서라도 버티는것을 추천합니다
사실 제가 쉬웠던거지 실제로 쉬운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무리하게 딜교 안하니 생존이 밀리진 않고 cs 수급도 편해서 올리긴 합니다.
e라는 이동기 궁이라는 이속진입기 등등
논타겟 상대로 특화되었으며 동작이 큰 원딜이기에 q를 맞추기도 쉽습니다.
풀충전 평타 맞으면 바로 킬각이라 w를 무조건 빼야하는 코르키 입장에서 굉장히 불편합니다.
요즘 원딜로 안보이는 추세라 올리기 애매하나 이즈와 더불어 논타게 위주인 챔 상대로 좋다는걸 어필하기 위하여 올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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