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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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10) | 2470 | 마나 | 250 (+45) | 1015 |
공격력 | 56 (+2) | 90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25 (+0.7) | 15.15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2) | 95.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00 | 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제리의 기본 공격은 스킬로 간주되며, 이동하거나 집중 사격을 이용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되지 않은 기본 공격은 충전된 에너지 일부를 소모하여 10~25(+0.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체력 75~160 (+0.18AP) 아래의 적을 처형합니다. 완전히 충전된 기본 공격은 90~200(+1.1AP)(대상 최대 체력의 1~1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충전된 에너지를 전부 소모합니다.
사용 시: 이 스킬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제리가 단숨에 7발을 발사해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각각 15/17/19/21/23(+1.04/1.08/1.12/1.16/1.2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지속 효과로 입히는 피해가 적중 시 효과 대신 스킬 관련 효과를 적용하며, 치명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해 입히는 피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고, 대상당 한 번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기본 공격할 수 있는 대상이라면 무엇이든 맞힐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시간이 공격 속도(최대 초당 공격 횟수 1.5회)에 따라 감소합니다. 공격 속도 초과분의 70%가 공격력으로 전환됩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파동이 지형에 맞으면 광선으로 확산되어 범위 내 모든 적에게 같은 효과를 적용합니다.
이 스킬의 시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따라 감소합니다.
벽을 관통한 초강력 레저는 챔피언 및 몬스터에게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기본 공격 또는 스킬로 챔피언을 맞히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치명타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적중 시 피해량이 제리의 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85% 증가합니다. 첫 적을 꿰둟은 후에도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지만, 적중 시 효과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충전되지 않은 기본 공격은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300)
재사용 대기시간: 80/75/70초
이 동안 집중 사격이 더욱 빠른 3연발 사격으로 바뀌어 대상 주변 적에게 추가 5/10/15 (+0.15AP)의 물리 피해를 연쇄적으로 입힙니다.
공격 속도 증가 효과는 제리의 최대 공격 속도도 증가시킵니다. 연쇄 번개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지만 적중 시 효과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충전되지 않은 기본 공격은 이 스킬의 중첩을 쌓거나 지속시간을 초기화시키지 않습니다.
스킬 지속시간은 기존 지속시간인 5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범위: 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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