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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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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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리, 자운의 불꽃
Zeri, the Spark of Za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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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미제리블 철갑궁 정수 [G4]

- 투전불승(2022-01-27, 조회수: 22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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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리, 자운의 불꽃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110) 2470 마나 250 (+45) 1015
공격력 56 (+2) 90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3.25 (+0.7) 15.15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2) 95.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00 500
살아있는 배터리 (Living Battery)
제리가 보호막을 받을 때마다 2초간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제리의 기본 공격은 스킬로 간주되며, 이동하거나 집중 사격을 이용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되지 않은 기본 공격은 충전된 에너지 일부를 소모하여 10~25(+0.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체력 75~160 (+0.18AP) 아래의 적을 처형합니다. 완전히 충전된 기본 공격은 90~200(+1.1AP)(대상 최대 체력의 1~1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충전된 에너지를 전부 소모합니다.

집중 사격 (Burst Fire)
기본 지속 효과: 제리의 기본 공격은 스킬로 간주되며, 이동하거나 집중 사격을 이용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되지 않은 기본 공격은 충전된 에너지 일부를 소모하여 10~25(+0.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체력 60~150 (+0.18AP) 아래의 적을 처형합니다. 완전히 충전된 기본 공격은 90~200(+1.1AP)(대상 최대 체력의 1~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충전된 에너지를 전부 소모합니다.

사용 시: 이 스킬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제리가 단숨에 7발을 발사해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각각 15/17/19/21/23(+1.04/1.08/1.12/1.16/1.2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지속 효과로 입히는 피해가 적중 시 효과 대신 스킬 관련 효과를 적용하며, 치명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해 입히는 피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고, 대상당 한 번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기본 공격할 수 있는 대상이라면 무엇이든 맞힐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시간이 공격 속도(최대 초당 공격 횟수 1.5회)에 따라 감소합니다. 공격 속도 초과분의 70%가 공격력으로 전환됩니다. (사정거리: 750)
초강력 레이저 (Ultrashock Laser)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제리가 전기 파동을 발사해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30/70/110/150/190 (+1.3AD)(+0.25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킵니다.

파동이 지형에 맞으면 광선으로 확산되어 범위 내 모든 적에게 같은 효과를 적용합니다.

이 스킬의 시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따라 감소합니다.
벽을 관통한 초강력 레저는 챔피언 및 몬스터에게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파크 돌진 (Spark Surge)
마나 소모: 90/85/80/75/7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제리가 짧은 거리를 돌진하여 맞닥트리는 지형을 모두 뛰어넘습니다. 지형을 뛰어넘으면 돌진 거리가 크게 늘어납니다. 5초 동안 집중 사격의 다음 사격이 적을 꿰뚫어, 두 번째 적부터는 80/85/90/95/100%의 피해를 입히며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20/22/24/26/28 (+0.2AP) (+0.12 추가AD)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또는 스킬로 챔피언을 맞히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치명타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적중 시 피해량이 제리의 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85% 증가합니다. 첫 적을 꿰둟은 후에도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지만, 적중 시 효과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충전되지 않은 기본 공격은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300)
번개 방출 (Lightning Cras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0/75/70초
제리가 전류를 방출해 근처 적에게 175/275/375 (+1.1AP)(+0.8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제리가 5초 동안 공격 속도 30%와 이동 속도 10%를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스킬로 적 챔피언을 맞히면 스킬 지속시간이 증가하고 1.5초 동안 과충전 중첩이 1 쌓입니다. 치명타 적중 시 추가 중첩이 2 쌓입니다. 중첩 하나당 이동 속도가 0.5% 증가합니다.

이 동안 집중 사격이 더욱 빠른 3연발 사격으로 바뀌어 대상 주변 적에게 추가 5/10/15 (+0.15AP)의 물리 피해를 연쇄적으로 입힙니다.

공격 속도 증가 효과는 제리의 최대 공격 속도도 증가시킵니다. 연쇄 번개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지만 적중 시 효과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충전되지 않은 기본 공격은 이 스킬의 중첩을 쌓거나 지속시간을 초기화시키지 않습니다.
스킬 지속시간은 기존 지속시간인 5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범위: 825)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2코어 저렴하면서 잘 어울리는 정수에 3코어 저렴한 필멸자로 치명타 60% + 정수의 스킬가속 20 맞춰주고 4코어부터
라일라이 올려서 유틸 챙기기. 이론상 3코어까지는 좋고 실제로도 좋았는데 해본 표본이 일겜이라서 아직 연구가 더 필요. 원딜 템트리다 보니까 딜은 보장이 되는게 2코어 제리 레벨 같은 미러전에서 트포+루난 뜬 제리를 철갑궁+정수 제리가 이김
현재 제리 루난에 궁 스택 중첩 허용 막는 패치가 적용이 안되서
루난 승률이 높지만 루난 막히면 이 템트리가 더 올라올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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