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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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1) | 2317 | 마나 | 348 (+42) | 1062 |
공격력 | 55 (+2.3) | 94.1 | 공격 속도 | 0.64 (+2.1%) | 0.868 |
5초당 체력회복 | 0.65 (+0.55) | 10 | 5초당 마나회복 | 6.5 (+0.5) | 15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아펠리오스는 쌍둥이 누이 알룬이 만든 다섯 가지의 루나리 무기를 사용합니다. 한 번에 주 무기와 보조 무기 등 총 두 가지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무기는 고유의 기본 공격과 Q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공격과 스킬 사용 시 탄약을 소모하며, 탄약을 모두 소모하면 사용 중인 주 무기를 다음 무기로 교체합니다.
아펠리오스는 스킬 포인트로 스킬 레벨을 올리는 대신 영구 능력치를 획득합니다.
- 공격력 [Q]: 5/10/15/20/25/30 - 공격 속도 [W]: 9/18/27/36/45/54% - 물리 관통력 [E]: 5.5~33
루나리 무기: - 반월검 (투척 무기): 근거리에서 공격할수록 강력한 피해
- 절단검 (낫 모양 권총): 생명력 흡수 및 이동 속도 증가
- 만월총 (저격소총): 사거리 추가
- 중력포 (대포): 군중 제어
- 화염포 (화염 방사기): 광역 피해
만월총을 사용하는 스킬은 4.5초 동안 대상에게 표식을 남기고 위치를 드러냅니다. 표식이 있는 대상은 보조 무기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공격 시 주변의 모든 표식을 소모하여 표식 1개당 15 (+0.2 추가AD)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800)
아펠리오스의 다른 스킬이 반월검을 사용하면 5초 동안 반월검 환영을 생성합니다. 반월검으로 공격 시 모든 반월검 환영을 투척하여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반월검 환영에 따라 총 공격력의 24~164%)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이후 적중한 모든 챔피언을 주 무기로 공격합니다.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치명타는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만월총 추가 효과 : 해당 방식으로 추가된 표식은 표식을 소모하여 각각 추가 물리 피해를 50/80/110 입힙니다.
절단검 추가 효과 : 월광포화 사용 시 아펠리오스의 체력이 250/350/450 회복됩니다.
중력포 추가 효과 : 월광포화에 적중된 적을 1.35초 동안 속박합니다.
화염포 추가 효과 : 최초 폭발 시 추가적으로 50/100/150 물리 피해를 입히고 다음 번 공격이 범위가 크게 증가한 광역 공격으로 가합니다.
반월검 추가 효과 : 추가적으로 5개의 반월검 환영을 소홥합니다. (사정거리: 1300)
딱히 스킬콤보는 생각하지말고 무기만 활용할줄 알면됨.
EX) 반월검 + 절단검 = 절단검 q 스킬후 반월검 조각으로 딜교 or 포탑채굴
반월검 + 만월총 = 반월검 q 포탑스킬후 원거리에서 만월총 표식터트림
만월총 + 화염포 = 만월총 q 원거리 표식후 화염포 딜
화염포 + 만월총 = 화염포 q 다수에게 표식후 원거리에서 만월표식터트림
★ ㅁㅁㅁ + 중력포 = 제일 자주 쓸수밖에 없는 무기
무난하게 3코어 뽑는다는 마인드.
★ 미드 선 푸쉬 후 오브젝트 시야 이게 제일 기본중에 기본임.
미드를 선 푸쉬 해야 그걸 받아먹는 상대위치가 보이며 그걸 받아먹을때 시야작업 하면서 짤라먹기 & 낚시 플레이가 가능한것임. 이걸 모르고 푸시도 안하고 오브젝트 나왔다고 지고있는 상황에 시야없이 포지션도 못잡고 싸움지는경우가 엄~~청 많음.
푸시를 하면
1. 상대 5명중 1명의 위치를 무족건 잡음.(라인을 받아먹는친구)
2. 그1명이 라인을 받아먹을때 시야작업하면서 낚시를하여 싸움을 시작함 (즉 5 vs 4) 쪽수 싸움
3. 웨이브를 안막더라도 상대cs 손실 (경험치&돈) 이래서 푸시하는게 이득임.
모르는친구들이 너무많음.
★★★ 중후반부턴 이게 제일 중요하다고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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