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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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실 팀운 개빡쳐서 멱살 캐리하려고 연구한 템트리
브실은 팀워크도 ㅈㄴ 없는데 왜 팀게임 쳐와서
그 지랄들을 하는지 모르겠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19) | 2623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2.4 (+3.3) | 118.5 | 공격 속도 | 0.625 (+3.2%)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23 (+4.7) | 102.9 | 마법 저항력 | 37 (+2.05) | 71.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정복자는 뭐 말할것도 없고 침착도 승전보랑 비교하면 7:3 정도로 중요함
일격/저항은 효과 받는 상황이 계속 달라져서 솔직히 비슷하지만 아칼리는 근접이라 저항이 맞는거 같음. 그리고 저항이 더 빨리 효과 받아서 좋음
철거는 초반 포탑 방패로 돈 벌기 좋고 나머지 포탑 밀기도 좋음
뼈방패는 적용 시간에 비해 쿨이 넘 길어서 안 씀.
공속 느려도 되면 공격력 쓰셈 공속 10퍼 꽤 큼 포탑 박힌 미니언이나 미니언끼리 다굴 칠 때 못 때려서 못 먹으면 개빡침 그리고 스킬 콤보 때도 공속 영향 큼
상대 라이너, 정글에 맞게 방마저 세팅










암살자의 표식 (Assasin's Mark)
스킬 공격으로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해당 챔피언의 주변에 원이 생깁니다.
아칼리가 이 원의 경계를 넘어가면 카마의 사거리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다음 공격의 사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며 35~182 (+0.6 추가AD) (+0.55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칼리가 이 원의 경계를 넘어가면 카마의 사거리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다음 공격의 사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며 35~182 (+0.6 추가AD) (+0.55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연투척검 (Five Point Strike)
기력 소모: 110/100/90/80/7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단검을 부채꼴 모양으로 던져 45/70/95/120/145 (+0.65 AD)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끝에 있는 적들은 잠시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500)

황혼의 장막 (Twilight Shroud)
기력 소모: 100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연막탄을 떨어뜨려 5/5.5/6/6.5/7초 동안 지속되는 연막을 퍼뜨립니다.
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칼리는 투명해지며 아칼리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황혼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아칼리의 기력이 100 증가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아칼리의 모습을 드러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
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칼리는 투명해지며 아칼리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황혼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아칼리의 기력이 100 증가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아칼리의 모습을 드러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

표창곡예 (Shuriken Flip)
기력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뒤로 공중제비를 돌며 전방으로 표창을 던져 21/42/63/84/105 (+0.3AD) (+0.33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표창에 맞은 첫 번째 적이나 연막에 표식을 남깁니다.
재사용 시: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돌진해 49/98/147/196/245 (+0.7AD) (+0.77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시: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돌진해 49/98/147/196/245 (+0.7AD) (+0.77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650)

무결처형 (Perfect Execution)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두 번의 돌진: 첫 번째 돌진은 지정한 적을 뛰어넘어 아칼리가 돌진하는 모든 적에게 110/220/330 (+0.5 추가 AD) (+0.3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2.5초가 지나면 다시 돌진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돌진은 적들을 관통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70/140/210 (+0.3 AP) ~ 210/420/630 (+0.9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두 번째 돌진은 적들을 관통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70/140/210 (+0.3 AP) ~ 210/420/630 (+0.9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스킬 빌드
- 1
- 2
- 3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q기력 소모 많을 땐 싸우지 말고 cs 먹을 때 쓰셈
시작 아이템
아이템 빌드
포션 쓰면 충전물약 사셈 ㅈㄴ 많이 쓰임
1코어 신파★
장점 전에 템 가는 순서도 중요한데 스킬에 ad계수가 높아서 롱소드 2개 우선으로 사고 광휘를 산다 그다음 콜필드보다 가성비 좋은 루비수정 산다. 루비수정 사면 풀템인데 지금 콜필드 사서 템칸 만든다.
신파 장점 : 아칼리 스킬 구조상 신파 평타를 많이 칠 수 있고 피흡으로 지속 싸움 좋고 탱커한테도 딜 쎄고 템 스텟 좋고 신화 패시브 좋고 라인전에서 마저 든 상대 카운터고 포탑 방패 까기 좋고 하위템 단계에서도 ap보다 쎔.
궁 딜 약해지지 않냐고요? 궁만 보면 당연히 약하죠 근데 궁은 한번 쓰고 끝임
그리고 나머지 ap템으로도 딜 넘치는데 ap신화템은 실험 결과상 쓰레기임
2코어 신발
기본적으로 마관신이지만 cc기나 ad 많으면 헤르메스/판금.
3코어 그림자의 불꽃
공허의 지팡이랑 고민했는데 체력 200이랑 하위템만 있을 때 그불이 더 쎄다.
4코어 공허의 지팡이
역시 가성비 갑.. 마법 피해 챔프는 공허 필수.
5코어 라바돈
라바돈을 4코어로 공허 대신 가면 공허 갔을 때랑 딜이 비슷한데 5코어로 가면 다른 템보다 약 400 더 쎔. 브실은 딜찍누 해야돼 어정쩡한 방템 올리면 킬 먹고 캐리 못 한다는 ㅈ같은 소리 쳐함 ㅆㅂ
6코어 존야
존야를 가장 추천하고 사용템 쓰기 힘들다면 가엔..이긴 하지만 쿨도 300초고.. 걍 궁 존야만 써도 적 한명 당 스킬 하나씩은 다 뺄 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르블랑
1. 절대 시야 (밴은 르블랑)
2. 개ㅂ싄 쫌생이같은 아군
2. 개ㅂ싄 쫌생이같은 아군

탈론
르블랑이 절대 시야가 없었다면 탈론이 고정 밴이었을거임. 걍 개노답
아칼리보다 이속 빠르지 벽 넘지 폭딜에 딜 속도도 빠르고 궁 쓰고 벽넘으면 내궁 걍 버리는거임 ㅅㅂ
챔프가 쉽고 라인클, 로밍도 좋아서 걍 라인 밀고 킬 먹고 오면 개노답..
딜교도 탈론이 더 좋아서 아칼리는 cs도 잘 못 먹음
아칼리보다 이속 빠르지 벽 넘지 폭딜에 딜 속도도 빠르고 궁 쓰고 벽넘으면 내궁 걍 버리는거임 ㅅㅂ
챔프가 쉽고 라인클, 로밍도 좋아서 걍 라인 밀고 킬 먹고 오면 개노답..
딜교도 탈론이 더 좋아서 아칼리는 cs도 잘 못 먹음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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